|
카펫에 국물 흘려본 적 있으신가요? 키우는 반려동물이 소파에 실수를 한 적은 없나요? 특히 세탁하기 어려운 패브릭 소재의 제품은 어떻게 청소하시나요? 닦을수록 얼룩은 심해지고,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그저 한숨만 나오고는 합니다. 그래서 여기, 청소의 사각지대를 해결해줄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물 청소기 헤드, 스위틀입니다.
스위틀은 이미 일본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청소기의 혁명이라 불리는 제품답게 전기코드를 꽂거나 건전지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덕분에 설거지하듯 물로 씻어서 보관해도 아무 문제가 없죠. 사실상 반영구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위틀의 진가는 따로 있습니다. 커피나 음료 같은 액체는 물론, 계란이나 라면과 같은 부드러운 고형물까지 흡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집에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어 매일이 청소 전쟁이었다면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더욱 몰아치는 부분이죠. 이제 매트리스나 발 매트, 소파가 더러워져도 스위틀 하나면 안심해도 되겠습니다.
기존 물 필터 청소기의 과제였던 더러운 물이 역류하는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또한 밸브가 있어서 청소 전의 깨끗한 물과 청소 후의 더러운 물이 섞이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그래서 만약 청소 도중에 스위틀이 엎어진다고 해도 안심해도 됩니다. 그저 뚜껑을 열고 청소 후에 더러워진 물을 버리기만 하면 되죠. 손으로 만지기 어려웠던 곳까지 빠르고 쉽게 청소할 수 있으리라는 기대에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집에 있는 진공청소기 앞부분과 연결만 해주면 되기 때문이죠. 이 부분이 바로 스위틀이 물 청소기 ‘헤드’인 이유입니다. 헤드 일체형 청소기나 로봇청소기처럼 호스를 꽂을 수 없는 청소기를 제외하고는 국내 청소기의 대부분이 스위틀과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시나 ‘우리집 청소기에는 사용하지 못하는 게 아닐까’ 생각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스위틀은 일본 크라우드 펀딩으로 먼저 소개되어 많은 서포터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펀딩액의2000% 돌파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스위틀은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소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패브릭 소재 제품도 이제 스위틀로 시원하게 청소해보면 어떨까요?
출처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0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