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인생이 아니시니 식언치 않으시고 인자가 아니시니 후회가 없으시도다 어찌 그 말씀하신 바를 행치 않으시며 하신 말씀을 실행치 않으시랴 (민수기 23:19)
저는 거짓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말할 때는 거짓말을 하려고 한것이 아니었는데 나중에 약속을 지킬 수가 없게 된 일도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지나서 제가 했던 말을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거짓말을 안하시고, 한번 약속하시고 번복하시거나 입장이 곤란하다고 마음을 바꾸시지도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신 말씀을 잊어버리는 일도 없으십니다.
여호와를 찬송할찌로다 저가 무릇 허하신대로 그 백성 이스라엘에게 태평을 주셨으니 그 종 모세를 빙자하여 무릇 허하신 그 선한 말씀이 하나도 이루지 않음이 없도다 (열왕기상 8:56)
하나님은 정직하시고 성실하셔서 말씀하신 것을 하나도 빼놓지 않고 모두 행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하고 변함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시간이 오래 지나서 폐기되지도 않고 언제나 유효합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실 때에 가리켜 맹세할 자가 자기보다 더 큰이가 없으므로 자기를 가리켜 맹세하여 가라사대 내가 반드시 너를 복주고 복주며 너를 번성케 하고 번성케 하리라 하셨더니 저가 이같이 오래 참아 약속을 받았느니라 (히브리서 6:13-15)
하나님은 맹세할 필요도 없으신 가장 크신 분이신데, 아브라함에게 그리고 우리들에게 믿음을 주시기 위해 자기 자신을 가리켜 맹세까지 해주셨습니다.
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치 않고 믿음에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약속하신 그것을 또한 능히 이루실 줄을 확신하였으니 (로마서 4:20-21)
약속을 능히 이루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믿음으로 약속을 주장하겠습니다.
약속을 이루시는 성실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첫댓글 약속을 신실하게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약속!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약속을 이루시는 우리 주님 감사합니다~!!
성경의 수 많은 약속들.. 성실히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 찬양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약속만 믿으며 살겠습니다!!♡
너무좋으신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