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6년 한반도 미래지도에 대한 존 티토의 예언 및 세계지도.
존 티터가 2036년 미래에서 시간여행을 했다는 한국에 대한 예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머지않아 한국은 만주와 더불어 분단된 중국의 내륙을 지배하게 될 것이고, 일본은 한국의 식민지가 될 것이다!
이 지도는 환단고기에 기록된 4세기 고대지도와 매우 유사하다.
누구도 자신만만하지 않겠지만, 한국인들이 이렇게 밝은 통일에 대한 기대와 염원을 갖고 있기를 바라며...
존 티토의 실화.
시간여행자라고 하는 존 티토는 미국의 홀라디오에 전화를 걸어 2036년 미래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여행을 했고, 미군의 일원으로 미래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2000년에 비싼 값을 치러 왔다고 말했다.
이상한 청취자들은 종종 재미있는 농담을 하기 때문에...
언뜻 보기에는 거짓말처럼 들렸지만, 시청자들은 처음에는 농담인 줄 알고 계속 질문을 했다.
그러나 응답은 너무 일관성이 있었고 농담이나 거짓말로 치부하기에는 너무 정확한 과학적, 역사적, 사회적 정보를 포함하고 있었다.
나중에는 인색한 발표자조차 그가 사실은 미래에서 온 사람이라고 믿게 되었고, 약 50분간 진행된 공개 인터뷰를 들은 수십만 명의 미국인들은 그가 실제로 지난 10년 동안 미래에서 과거로 날아간 사람이라고 믿었다.
기계 시대.
2021년 오늘도
그는 인터뷰에서 한국의 미래에 대해서 언급했다.
한반도 미래예언인가?
존 티터는 자신이 현재 살고 있는 2036년 아시아의 상황이 이 지도와 같다고 말했다.
2036년 세계 초강대국이 된 한국은 중국 영토의 대부분과 베트남 전역, 일본을 식민지로 흡수했다.
이 지도를 보고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우스꽝스럽다.
한국이 어떻게 그렇게 강대국이 될 수 있었을까?
가장 강력한 국가 중 하나인 일본을 식민지로 삼는 것은 ...
사이코패스처럼 들린다.
한국인들에게 머지않아 세계 최강국이 될 것이라고 조롱하는 반응을 쉽게 볼 수 있다.
일상적인 장난꾸러기는 자신의 이야기를 풀 준비가 된 실제 과학자들 앞에서 10분도 버틸 수 없다.
그러나 가디언에 따르면
"티토는 회의적인 물리학자들에게 맞서 싸웠다."
그는 타임머신의 상세한 도표와 사진까지 공유했는데, 모두 놀라울 정도로 설득력이 있었다.
존 티토가 장난꾸러기였다면 적어도 숙제는 했을 것이라는 것이 곧 분명해졌다.
세계 3대 투자자로 알려진 짐 로저스 (Jim Rogers )는 가까운 미래에 한국이 중국, 일본, 독일 등 선진국을 추월하고 세계 최대의 투자자로 부상할 것이라고 거의 11년 동안 책과 강연을 통해 일관되게 주장해 왔다.
미국에 버금가는 세계 최강국.
그리고 짐 로저스가 예측한 것은 일본의 몰락이었다.
2040년경 일본은 경제적으로 완전히 실패한 국가가 되고 정부는 기능을 상실하고 국가는 국가에서 최악의 범죄 도시 중 하나로 축소될 것이므로 짐 로저스는 총을 빨리 사지 않으면 일본을 떠나라고 경고했다.
아직 옵션이 있다.
말만 한 것이 아니라 일본 주식, 부동산 등 일본 자산을 모두 팔았다.
따라서 위의 지도와 같이 국가기능을 완전히 상실한 일본을 한국이 흡수하는 시나리오는 강대국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중소기업을 인수하는 것과 같이 충분히 실현 가능한 예측이다. .
베트남의 경우도 일본 식민지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설득력이 있다.
짐 로저스 외에 미국 월스트리트의 골드만삭스도 이전 경제전망 보고서에서 한국이 미국과 함께 G2 국가가 될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
인간의 삶과 마찬가지로 세상의 상황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250년 전에는 미국 같은 나라가 없었고, 100년 전에는 그런 강대국인 독일도, 사우디아라비아도 없다.
60년 전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였습니다.
북한은 훨씬 더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었다.
당시 상당히 부유했던 필리핀, 캄보디아와 같은 나라들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는 가난한 나라였다.
그러나 오늘날 대한민국은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부유하고 강력한 나라이다.
1960년경 누군가가 앞으로 60년 안에 한국이 세계 전자 시장에서 일본을 제치고 세계 해운 시장에서 5위, 자동차 5위, 군사 강국 6위, TV 드라마와 영화에서 60년 안에 세계인이 노래할 것이라고 말했다면 전 세계 사람들이 바보라고 할 것이다.
한국어로 된 한국 노래, 집에서 가족들과 한국 영화 보기, 그리고 한국이 세계 10대 번영국이 될 것이라고 그는 미쳤다고 했다. 그런 황당한 꿈을 누가 믿겠는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차원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