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MC들, ‘윤계상 금지어’ 정하며 이하늬 놀리기 ‘大폭소’…“말상, 개상, 계산 금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하늬가 MC들의 짓궂은 장난에 진땀을 뺐다.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산타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져 전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배우 이하늬, 개그우먼 이국주, 셰프 샘킴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이하늬는 ‘라디오스타’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에 MC들이 “윤 씨 성을 가진 분 얘기가 신경 쓰이는 건가?”라고 묻자 이하늬는 “누굴 말하는 건가?”라 너스레를 떨었다.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공개 열애 중인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에 관련된 질문을 받는다는 것이 이하늬의 설명.
이에 MC들은 윤계상을 연상시키는 단어를 금지어로 정하자며 짓궂게 이하늬를 놀리기 시작했다.
MC 규현은 “말상, 개상 이런 말 금지다”라고 말했고, 윤종신은 “계산 같은 단어도 금지다”며 “나도 윤종신이라고 하지말고 종신이라고 해라”며 거들었다.
이어 “짜장면 얘기하지마, 어머니도 안된다”라고 god의 대표곡과 관련된 단어들을 늘어놓은 뒤 “이 정도면 정말 큰 배려다”고 깐족댔다. 이에 이하늬는 민망한 듯 웃음지어 눈길을 모았다.
라디오스타 이하늬.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첫댓글 그만해라고............
ㅋㅋㅋㅋ어제존웃
존나 비꼬네ㅡㅡ
그만좀해......^^
ㅜㅜ뭐 어쩌라는거야... 재미없는데 꼭 2절 3절까지하는 학교선배같아 ㅎㅎㅎ
그만좀해
규현이 말상 개상도 금지라고 하는데 웃겼엌ㅋㅋㅋㅋㅋ
ㅋㅋㅋㅋ웃겻음..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잼이다
난 어제 너무 저래서 둘이 헤어진줄알앗엉..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는데 나는 ㅎ...
나 개웃겻는데 ㅋㅋㅋㅋㅋㅋㅋ올만에 예능보고웃음
난 잼있었어.. 근데.. 앞부분을 대충봐서 윤계상 관련된 단어가 금지어래서 헤어진줄..ㅠ
개상ㅋㅋㅋㅋㅋㅋ
어제꺼 잼써??? 오늘 볼까
근데 왜 이름말하면안돼..? 걍말해.. 이런식으로 불리는거랑 뭐가다르지..
말상ㅋㅋㄱ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공개연애하는 연예인들 가끔보면 너무 가린다고해야하나 그럴때잇음 볼드모트마냥. 하긴 워낙에 병신같은 질문해서 이상한기사라도뜨면 안좋으니까ㅇㅅㅇ 그냥 자연스럽게 간단한 얘기하고 그랫음좋겟다 어차피 다아는사이니
말상개상에 식겁함... 싫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