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예수첩 연예뉴스 알림이 이영호입니다.
188 센티미터의 훤칠한 키! 선 굵은 이목구비에 여백 없는 조막만한 얼굴!
개그프로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외모로 TV 출연 3주 만에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대만, 홍콩, 필리핀 등을 거쳐 지난 7월 우리나라에 들어온 브라질 모델 라파엘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우리말이라곤 몇 개의 단어밖에 할 줄 모르는 그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는 이유를 파헤치기 위해 저 이영호가 직접 만나보고 왔습니다. 라파엘의 매력 속으로 지금부터 함께 빠져 보시죠~
자동차 문이 열리고 긴 다리 때문에 라파엘씨의 얼굴 이제야 보이는데요.
<인터뷰> 라파엘(방송인) : "안녕하세요. 라파엘입니다."
개그콘서트 첫 출연 후부터 라파엘이 누구냐~며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궁금증이 증폭되기 시작했는데요.
방송출연 1회 때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파엘씨를 만나봤습니다.
<인터뷰> 라파엘 (방송인) : "(퍼펙트 가이 라파엘 오늘 맥주 집에서 만났습니다. 라파엘 hi)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nice to meet you) nice to meet you, too (한국에온 느낌 어떤지?) 한국이 너무 좋아요, 한국의 모든 것이 좋고요.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저를 좋아해 주니까 그래서 좋아요. (브라질 출신이라고...) 2004년 17살에 대학에 입학해서 저널리즘을 전공하다 아시아전역을 돌며 모델 일을 하게 되었고, 현재는 한국에 있어요.”
평범한 대학생에서 모델로~ 그리고 아시아를 누비는 스타가 된 라파엘씨.
어제였죠. 모델 라파엘이 출연하는 CF 현장을 찾아가 봤는데요. 진짜 멋진 모습은 이제부터~와이어 액션을 위한 복장을 갖춰 입은 라파엘씨 개그콘서트에서 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인터뷰> 라파엘(방송인) : "(높은 곳에 올라가는데 무섭지 않은지?) “겁이 조금 나요 , 오늘 처음 해보는 거라 서요."
밑에서 쳐다보는 것도 아찔한 높이. 정작 겁이 난다던 라파엘씨.
카메라를 보고 장난치기에 더 바쁜데요.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진지한 모습으로 변신하네요.
개그콘서트 연습 현장인데요 라파엘의 등장에, 동료들과 녹화 전부터 모인 팬들까지 모두 반가워하는데요.
터질라 정경미씨의 한마디~ 잘생겼다는 덴 이구동성이네요.
<인터뷰> 라파엘(방송인) : "(터질라(정경미)연기 하는 것에 대해....) 너무 좋은 여자야 전문적이고, 재미있고, 무대에서 굉장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느껴져요."
<인터뷰> 정경미(개그우먼) : "(라파엘과의 연기 하는 것에 대해....) 처음에 사진보고 진짜 입이 쫙 벌어졌어요. 내 인생에 이제 해가 뜨는 구나 ~ 감사 합니다 정말 돈도 벌고 눈도 즐겁고 너무 좋아요. 라파엘 코피 퐝~ 퐝~"
말이 안 되면 글이라도 써라~ 우리말을 못하는 라파엘.
달랑 종이 한 장 붙였을 뿐인데 호응 대단하죠?
<인터뷰> 라파엘(방송인) : "(할 수 있는 한국말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뭐지? 막걸리, 너 식상해"
우리말은 못해도. 여자 연기자들에게 단연 인기 최고라는 라파엘씨.
<인터뷰> 김지민(개그우먼) : "라파엘 I LOVE YOU 라파엘 U LOVE ME?"
<인터뷰> 신봉선(개그우먼) : "라파엘 내 마음을 받아죠."
<인터뷰> 라파엘(방송인) : "연예수첩 감사합니다. (라파엘~ turn around) 라파엘씨, 반짝 스타가 아닌 우리 곁에서 꾸준한 사랑 받길 바랍니다!"
[Copyright ⓒ KBS all right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첫댓글 다 닥쳐... 파엘아 사랑해
다니엘 , 데니스 , 라파엘.....이 세명을 납치해서 거북묶기하고싶구나
동영상 보기를 누른 건 나뿐;;?
저또한
ㅜㅜ근데 터질라 자체는 너무 재미없어요. 라파엘땜에 견디는거지....파엘이 없었으면 개콘 봉숭아학당은 안보는거라굿!
난 터질라 괜춘하던데ㅋㅋㅋ 난 그 여자분 그때부터 완소 그 어디지 문화살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주인은 그렇게 몇번을 나와도 반응도 없더만..역시 남자나 여자나..후압.. -0-
코피퐝~
오늘 아침에 도서관 가기 전에 아침 연예뉴스에 나왔는데.... 정말 잘 생겼습디다.... 침 줄줄 흘리면서 봤다규
사 .. 사 ........... 그저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