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57&aid=0000866298
'나홀로집에1'과 '나홀로집에2' 시리즈에서 케빈 역할을 맡았던 배우 맥컬리 컬킨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맥컬리 컬킨은 과거 자신의 사망설이 급속도로 유포되자 자신이 직접 생존 신고를 코믹하게 했습니다.
사진 속 맥컬리 컬킨은 흡사 죽기 직전인듯 혼이 나간 표정으로 동료에게 기대 있습니다.
한편 맥컬리 컬킨은 '피자 언더그라운드'라는 음악 밴드에서 보컬리스트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피자 언더그라운드는 60~70년대 미국 락 밴드 '벨벳 언더그라운드'를 패러디한 밴드입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순회공연 중이다, 멍청한 사람들아"라는 글을 남기며 멤버들과의 소통에 문제가 없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맥컬리 컬킨은 1991년에는 나홀로집에1의 흥행에 힘입어 '젊은 예술가상 영화부문 최고 아역배우상' '미국 미디어워드 영화부문 코믹배우상'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 유망남우상'를 수상했습니다.
17세인 1997년에는 배우 '레이첼 마이너'와 결혼했다가 2년 뒤에 결별했습니다. 이어 2004년 배우 '밀라 쿠니스'와 만났지만 2011년 헤어졌습니다.
첫댓글 맥컬리컬킨은 안타까움ㅠㅠ
ㅋㅋㅋㅋㅋㅋ아이고 놀래랔ㅋㅋㅋㅋㅋ
방금 나홀로 시리즈봤는데 ㅜ ㅜ 흑흑 ㅜ ㅜ 나도 많이컷지만 맥컬리컬킨도 마이컷구나..... 뭔가 아까 느꼈던 크리스마스느낌이 깨지ㅁ...
ㅁㅊㅋㅋㅋ웃프다
역변의 주인공....
진짜ㅜㅠ 안됐어ㅠ 좀 잘됐으면 좊겠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뒤에 앤디워홀인쥴;;;;
오늘도 동생이랑 나홀로집에보면서 이 얘기 했는데...
영화속 안에서는 사랑해주는 부모랑 완벽한 가족에 모두가 자기에게 관심을 주는데 카메라가 꺼지면 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