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안전화와 육각비트세트를 샀습니다.
안전화는 일반신발에비해 내충격및 방수성능이 뛰어나기때문에 구입했습니다.
(발이 비에젖는것도 싫고, 비오는날 신는 싸구려 장화는 발가락이 아픈관계로 더이상 안신기로 결심했습니다.)
통짜 가죽으로된 인젝션화(가격이 싼편임)를 사고싶었지만, 알바하는곳의 규정상 '검정색 또는 검정색에 가까운것'이 안맞아 못샀습니다.
육각렌치를 드릴날에 꽂아서쓰는 비트세트도 안전화를 파는곳에서 같이 구입했습니다.
용도라면.. 임팩만큼은 아니지만 엔진커버를 조립/분해한다거나, 각종 나사류를 조이고 풀때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서이죠.
계기판이 들어오고, 탱크가 들어오고, 엔진가드도 완성되고, 머플러도 교환하면.. 남는건 캬브오버홀/앞포크더스트실및서클립교환/클러치판교체(교체부속 있음)정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완성되면.. 또 즐겁게 타야죠.
오늘도 안전운전, 즐거운 바이크생활이 됩시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추가로 지른 물건들..
비니
추천 0
조회 72
03.10.21 23:58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저기요.. 비트세트 어데서 삿어요?? 전 구입할려고 청계천을 몇바퀴 돌아두 없던디..
그냥 비트세트라기 보다는, 깔깔이 드라이버를 덤으로 끼워주는(?) 대만제 공구를 샀습니다. 2. 2.5, 3, 4, 5, 6밀리의 육각렌치 비트와, 5, 6밀리의 일자드라이버 비트, 뾰족한것과 뭉툭한타입의 십자드라이버 비트, 박스소켓 컨버터와 6, 8, 9, 10, 11, 12, 13밀리의 박스알이 세트로 들어있는 녀석입니다.
흠.. 제가 물어보는건.. 그게 아니라.. 드릴에 끼울수 있는거요.. 드릴에끼워서.. 복수알 쓸수있게 하는거?? 안삿어요??
그게 이건데요 -_-;;
하하 멤피스벨 형 한방 먹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