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청주시협의회(회장 김준섭)는 오늘 2월 19일 11시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새마을운동중앙회 새마을지도자중앙협의회 2012년 평가 및 정기총회에서 전국 최우수로 선정되어 표창패를 받았다.
새마을지도자청주시협의회에서는 지난 2012년 30동 600여지도자가 365 방역봉사대원으로 활동 하면서 여름철 매개 해충 박멸과 전염병예방에 심혈을 기울였음은 물론 국경일태극기달기, 내고장 명산 가꾸기, 아름다운 마을가꾸기 등 변화, 도전, 창조의 뉴새마을운동 정신으로 뉴새마을만들기에 전력한 공이 인정이 전국 최우수라는 결과를 이끌어 냈다.
새마을지도자청주시협의회에서는 2013년에도 그린코리아, 스마트코리아, 해피코리아, 글로벌코리아 등 4대 중점과제로 33개의 단위사업을 실천 하여 뉴새마을만들기로 녹색수도 청주시 건설에 앞장 설 계획이다
※시상식에 함께 해주신 새마을지도자충청북도협의회 최주영회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오가며 참가자들께 기분 풀이를 할 수 있도록 맛난 먹거리와 꽃다발을 제공 해 주신 청주시새마을부녀회 손미녀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미래통합청주시민이 되실 현재 청원군의 김태연 지도자님께서는 충북을 대표하셔서 새마을대상 표창을 수상 하셨습니다. 청원군 이경숙 국장님께선 저희 협의회장님께 꽃다발도 준비 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축하드립니다...수고 많이 하셨습니다,,,2012년의 멋진 마무리,,,,,,,,2013년도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