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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인은 과학기술 혁신을 만났는데, 안나키키 디자이너 양자 : NFT는 정신적 욕구의 일종입니다.
포브스 차이나
2022-05-28 14:53 포브스 차이나
소스: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5
올해 밀라노 패션위크 일정표에서 안나키키(AnNAKIKI)라는 익숙한 이름이 눈에 띄었다.2년 만에 디자인 양자는 안나키키 2022AW 컬렉션으로 밀라노 공연장을 찾아 깜짝 놀랐다.
트렌드가 급변하는 시대에, 양자는 "규격에 따르지 않고, 살아 있으면서도 역행한다"는 패션 언어로 전 세계 패션을 사로잡았다.계의 시선이 빠르게 각계의 관문이 되었다.주의 초점.
안나키키 브랜드의 창시자이자 유명 패션디자이너인 안나 양양자ANNAKIKI品牌创始人、著名时装设计师Anna Yang 杨子
런던 및 파리 패션위크 쇼룸 전시회에 안나키키가 잇따라 초청되어 선정되었습니다.런던패션위크 공식 디자이너 추천양쯔는 2016년 9월 2017 춘하 밀라노 패션위크 공식 일정에 들어간 중국 디자이너로 발탁됐다.이후 밀라노 쇼 단골손님인 그는 5년 연속 밀라노에서 중국 디자인의 오리지널 파워를 뽐냈다.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그는 현재 전 세계 유명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양자는 2018년 비욘세로부터 디자인 러브콜을 받고 딸 블루엘비를 위한 맞춤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양자는 행사장에 나와 전세계 유명 매체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었다…. 사랑과 노력, 혁신과 끈질김을 빼고는 오늘 이룩한 모든 후광과 성공은 좋은 작품 위에 세워진 것이라고 믿었다.
NFT, 패션 분야의 디지털 혁신에 새 세상을 열다
이번 시즌 양자는 철학자인 돈나 하라웨이의 철사를 따라 공상과학영화 '아리타: 전투의 하늘'에서Alita: Bat'''tle Angel''''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만들었다.이 고전적 공상과학영화에서, 가지고 있다.기계적인 보디의 여주인공알리타는 독특한 사이보그(Cyborg)의 아름다움을 대중에게 어필했다.기계적인 몸과 인간의 유연한 내면을 동시에 가진 알리타를 보면서 사이보그가 인간에게 갖는 의미에 대한 생각도 하게 됐어요.이어가면서 기계와 공존하는 고도 과학기술 시대인 포스트휴먼 시대에 인류가 불가피하게 발을 들여놓게 하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양쯔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그녀가 보기에 사이보그의 본질은 인간을 코딩하고 유기체를 기계화하는 것이지만, 오늘날 크게 히트한 원우주는 그 근본이다.질은 현실 세계를 가상화하는 것이다"디자인을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매개체로 삼아 물질적 현실 밖에서 새로운 몸을 만들고 싶습니다.몫."양자시통가상과 현실의 상호작용을 위한 다리를 놓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번 시즌 쇼에서는 「생물핵(CYBORG)」, 「ALIENVISITOR」, 「포스트섹스젠(POST-SEX GENE)」, 「코딩」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생물(CODING ORGANISM), 포스트 휴먼 샘플(POST-HUMAN SAMPLE)의 다섯 가지 주제를 전개하여 서술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서는 검토하지 않고 있습니다.현재 시대에는 사람과 기계가 공존하는 상태.
안나키키 22AW 밀라노 패션 위크쇼장
현실과 허무의 경계를 넘어 인체의 한계를 넘어서면 아나키키는 '원 우주' 프로젝트를 시작한다.2022 가을 겨울 계열의 물질로모본으로 존재하며 일련의 NFT 가상 패션으로 인코딩되어 안나키키의 지난 시즌을 이어갑니다.기성복의 고전적 십자쿼드망스타와 3D 웨이브 소매형 등 브랜드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를 디지털로 새롭게 형상화하였으며, 디자인 속에서 허실감 넘치는 결합과 휴먼-머신 공생 컨셉을 구현하였습니다.
안나키키 22AW NFT 가상 의류 캡슐 컬렉션
NFT의 제품 속성은 육체적 돌파를 목표로 하는 또 다른 평행차원의 신흥 인류에게 독보적인 신분 라벨을 만들어 줄 것이다.경계 모호한 후손을 제한, 구축하라같은 신분이다. 하지만 사이보그든 NFT든, 양자는 안나키키를 자신으로 생각한다.세계와 관련을 일으키려고 노력하다계, 사고 현시점에서 미래에 대한 표현 방법을 상상하라.
안나키키 22AW NFT 가상 의류 캡슐 컬렉션
패션의 핵심가치는 패션과 개인의 스타일을 통해 자기표현을 하고, 업계의 디지털화의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하는 데 있다.디지털 패션은 이제 하나가 됐다.더욱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패션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상상의 공간을 열어줍니다.원우주는 디지털 세상이다물리 세계와의 융합아직 개간되지 않은 거대한 영역이 우리의 창조와 탐구를 기다리고 있다.
가상과 현실, 양쯔는 이 둘을 분별 있게 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서로 융합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한다."'가상'은 '현실'의그림자는, 먼저 '실'이 있어야 '허'가 있다.'가상'은 '현실'을 벗어나 독자적으로 운행할 수 없으며, 그것은 현실 세계에 의지하여 에너지 공급으로 이용되어야 한다.부단히 보완을 얻다충, 그 과정에서 미묘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얼마 전 라이언 신천지가 젠티안디 디지털 패션 발표 코너를 오픈하며 ANNA를 포함한 손을 잡았다.키키 포함 9개 중국설디자이너 브랜드는 '사이보'라는 콘셉트에 맞춰 디지털 원단 렌더링 기술을 접목한 가상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합작에서, 양자(子)는 자신에게 익숙한 디자인 언어, 브랜드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디지털화한 해석이다."사실 모든 과정이 도전적이었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소재와 배색을 정밀하게 조절해 이상적인 옷의 질감을 살려야 했다"고 말했다.설령 어려움이 많다손 치더라도양자가 직접 도전할 수 있는 창작 경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인터넷 세상의 다양화와 함께, 서로 다른 개체의 가상 정체성은 광범위한 응용 시나리오에 등장할 것이며, 이는 디지털 패션에 더욱 부여될 것이다.삼투성이 뛰어나고 신분증에도 강하다연관성과 소셜이 보여주는 다기능성.가상세계에서 가상신분에 따라 문화적 표현이 필요하며 가상시개체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척하다개인화 이미지, 패션 태도 표현, 소셜 레이블 강화, 가상 세계에서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며 소비자 감정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차원의 패션이다.
당시만 해도 과학기술을 만났는데, 마치 감성과 이성의 결합처럼, 패션은 과학기술을 더욱 예술화하고, 과학기술은 디자인을 더욱 지능적으로 만들었다.화."어느 정도 보면 원우주와 NFT는 날로 증가하는 사람들의 정신적 욕구를 표현하는 것으로, 이 또한 시대의 진보이다.그리고 미래에 나쁜 것이 있다가늠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말했다.양쯔는 "다양한 분야의 충돌을 통해 패션 디자인과 테크놀로지 혁신의 가치를 우리가 처한 시대에 구현하고 싶다.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 분야에서 시도를 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일체의 양면, 대담하게 다르다.
양자는 재봉사의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귀동냥을 하며 양자의 뼈에 패션에 대한 애착을 각인시켰다.여덟 살 때, 그녀는 바로 시작했다.원단 고르는 법을 배워 원하는 치마를 만들다.타고난 패션 시각, 깊은 관심, 풍부한 상상력까지 더해져 그녀의창의력은 유년 세대에 있다.단서가 잡히다.
자라면서 양자는 또 다른 허구의 자신 키키에게 현실의 불가능성을 걸었다."Anna 대표생살아가는 나, 즉 현재; 현재; 현재; 현재;일할 때 나는 키키였다. 그녀는 재미, 이경, 반전통, 특출한 행동, 미래를 대표한다.양쯔가 설명했다.
한 몸 아래서 빠져나온 두 정신체는 현실과 가상의 충돌로 현재와 미래를 연결한다.양쯔는 현실에서 기원할 것이다.사물은 더욱 고차원적인 사상을 부가한다.형식과, 결국 괴팍한 디자인으로 초현실주의 작품을 대중 앞에 내놓는다.2012년, 그녀는 창립되었다.개인 브랜드는, 「하나의 양면, 감히 다른」 「ANNAKIKI」를 만들었습니다.
창의성을 사랑하고 자기 자신에 충실한 양자로 영감을 잘 포착하고 강한 자아 인식과 재미있는 디자인 묘사로 구성개인의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건설되었다창작 시스템. 순수하게 '나'를 대변할 수 있는 개체, 혹은 '나'라는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려고 노력했다.'우리'를 대표하는 그룹체; 독특한 낙인과 성격을 지녔지만 동시에 쉽게 받아들여지고 이해되며, 이를 통해 미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고, 태도를 전달할 수 있으며, 삶에 대한 탐구도 할 수 있다.양자는 사람들이 안나키키를 입는 순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과감히 다르다'는 자신감과 용기.
가와쿠보 레이, 마틴 마기엘라, 존 갈리아노, Thierry Mugler... 이걸출한 디자이너들이 양자에게 무한한 영감과 영감을 주었다."그들의 작품은 전통적인 미의 체계를 변화시키고 있다.그들의 수중에 복종하다패션은 의상 그 자체가 아니라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정복하는 이기이며, 시장을 쫓는 것이 아니라 대중이 그들의 디자인을 쫓게 한다"고 말했다.양쯔는 "창작은 나를 흥분시키지만 우리는 여전히 강력한 창의력을 필요로 하고, 옷의 의식감만 유지하는 것이 아니다."상업화와 예술화 사이에서 시장 취향에 맞추려고만 하지 않고, 그 사이에서 균형점을 찾아 태도 있는 디자인을 한다.
안나키키의 세계에서는, 쿨한 디자인, 3D 해구축형, 비대칭 커팅, 번잡한 재건공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우리는 어떤 스타일도 찾을 수 있다: 우아하고 고귀한, 소박하고 부드러운, 개구쟁이 반항적인, 기괴한 환상...항상이래, 백양나무는 모두 없어졌다.과학과 기술의 관계를 단절하고 복고적 미래주의의 시각적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그가 본 패션상품의 핵심 내재가치는 창의적인 디자인 철학이 고객에게 주는 정서적 가치에 있다."안나키키 님께서"계산 언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다. 바로 이런 '궁금함'이 나를 이끌고 고민하게 한다.상상, 과거, 현재로미래와의 관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낸다"고 말했다.
중국 디자이너들이 국제 패션무대에 몰려들면서 중국 디자이너들이 국제 패션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무한히 가능하다. 가슴속에서 시작된 그패션 디자인 사업이나 브랜드 창업을 선호하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
젊은 디자이너들에게 사랑을 이어가는 것이 뜨거운 가슴만으로 옷을 잘 입고 경영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한 브랜드가 쉽지 않은 '옷 만들기'복은 아이디어와 디자인만 단순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어 설계, 제판 공정, 공급망에서 생산, 품목을 조달한다.품질 관리, 브랜드 시각구현, 마케팅 등 일련의 단계를 모두 이해하고 이해해야 하며, 그 이면에는 많은 전문적인 지식 체계가 뒷받침되어야 한다.혼자 힘으로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팀워크가 필요하다.불과 몇 분밖에 안 될 것 같은 패션쇼는반 년 동안 전문 팀 모두가 심혈을 기울였다.어느 분야에서든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최소 7년의 시간이 필요하며, 전문 지식을 탄탄히 다지고 종합해야 한다는 데이터도 있었다.능력은 더 깊고 더 멀리 갈 수 있다.그래서 감성적 꿈과 이성적 프로정신을 가지고 이 사업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포브스 차이나와 양자 간의 대화 일부.
포브스 차이나: 중국 시장에서 안나키키의 포지셔닝은?브랜드와 현재 가장 활발한 'Z'세대 소비층 사이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어떤 감정적 연결?
양자:안나키키는 현재 국내 시장에서 디자인 스타일과 상업성의 균형을 유지하는 독립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디자이너 브랜드, 독자적으로 운영되는오프라인 매장도 제휴해 매장을 살 수 있다. 현재 우리의 대부분의 소비자는 동시에 럭셔리 브랜드이기도 하다소비자, 이 설명구어느 정도 소비력이 있는 소비자들의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선호와 심미적인 변화, 로고가 아닌 독특한 디자인 가치에 주목하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그리고 안나키키라는 그 자체가 자기 돌파를 의미하고특출한 독행 정신을 추구하는 무리.
안나키키와 Z세대의 공통점은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호기심, 감히허술한 상식을 깨면 물결 따라 흐르지 않는다복고와 미래의 만남은 과거와 현재, 미래를 갈등으로 바꿔 새로운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포브스 차이나: 유행은 패션 산업과 디자이너 브랜드 모두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현재 상해는 이미 점점 조업복귀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특히 오프라인 매장의 경영에 대해 당신은 이번 조업복귀 후 어떻게 더 빠르고 질서있게 경영복귀할 수 있습니까?
양자: 이번 사태는 패션 산업과 디자이너 브랜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던 것이 사실입니다. 현재로선 안나키키가 상하이에 있는 한 매장과 소량의 매장을 제외하면 다른 지역의 매출은 당분간 큰 영향이 없습니다.나의 작업실과 공급사슬은 주로 심천에 분포되어 있으며, 이전에 일주일간 조업을 중단한 것을 제외하고는 현재 모두 이곳에 있다.질서 있는 생산 단계에 이르다.전염병은 경제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방식과 장면도 변화시켰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개인의 옷차림 수요와 구매력에 영향을 끼쳤다. 향후 제품 디자인에서 브랜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나는 제품의 실제 착용의 편안함과 지속가능성을 적절히 조절할 것이다.
포브스 차이나: 온·오프라인의 모든 채널이 융합되고 발전하는 것에 대해 안나키키는 어떻게 될 것인가?
양자: 지금 우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직면했습니다. 생활습관이나 소비패턴에 많은 변화와 불확실성이 발생하였습니다. 소비습관도 변화할 것입니다. NFT의 히트를 포함하여, 사람들은 정신적 체험감에 대한 추구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디지털 패션도 대세입니다. 그 후, AnNAKIKI가 있습니다.오프라인 매장과 쇼핑몰 채널 외에도 온라인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많이 만들고, 시각은 평면에서 영상화한다.홍보도 B단에서 C단으로 옮겨 이용자를 직접 터치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상호작용한다.물론 NFT 분야 탐사와 심경을 계속해 온라인에서 입체적이고 풍만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을 것이다.
포브스 차이나: 앞으로 안나키키를 어떤 브랜드로 만들고 싶습니까?
양자: 중국의 강대성과 국민의 문화적 자신감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중국 브랜드가 발굴되고 국제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안나키키는 단지 그 중의 하나입니다. 저는 안나키키를 브랜드 가치가 있고 사용자로부터 인정받고, 물려받을 수 있고,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을 수 있는 중국 패션 하우스 100년 브랜드로 만들고 싶습니다.설령 미래가 멀다 하더라도 그 목표를 향해 계속 실천하려고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