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도착에 대한 COVID 억제, 건강 앱 폐기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2/12/13/hong-kong-drops-covid-curbs-for-arrivals-scraps-health-app
홍콩, 도착에 대한 COVID 억제, 건강 앱 폐기
중국 본토가 엄격한 'COVID 제로' 전략을 계속 완화함에 따라 발표가 나왔습니다.
2022년 12월 13일에 게시됨2022년 12월 13일
홍콩은 코로나19 앱을 폐기하고 거의 3년 동안 기업과 관광업을 쇠퇴시킨 연석 조치 후 도착 후 3일 이내에 술집과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화요일 발표는 중국 본토 당국이 최근 베이징이 가혹한 "COVID 제로" 전략에서 벗어나 국내 여행을 추적하는 앱을 폐쇄한 후 나온 것입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목록 1/4중국의 COVID 수치가 합산되지 않는 이유목록 2/4중국의 코로나 제로 종식의 시작4개 중 3개 목록중국 정부 보건 고문, 급증하는 COVID 사례에 대해 경고목록 4/4코로나19와 함께 살기 위해 '용기를 불러일으키는' 중국인들의 고군분투목록의 끝
홍콩 거주자는 "LeaveHomeSafe"를 사용하여 백신 접종 상태를 증명하고 식당 및 체육관, 클럽, 미용실과 같은 장소에서 입장을 기록해야 합니다.
도시에 도착한 사람들은 처음 72시간 동안 레스토랑과 바를 포함한 특정 장소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하는 "0+3" 협정에 따라 이동이 제한되었습니다.
홍콩 지도자 존 리(John Lee)는 정부가 최신 데이터와 위험을 고려한 후 수요일부터 제한을 해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교수는 “국내 감염보다 해외 유입 감염 위험이 낮다”고 말했다.
다른 곳보다 훨씬 오래 지속된 홍콩의 강력한 팬데믹 제한은 여행과 무역에 크게 의존하는 경제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홍콩은 이웃 중국 영토인 마카오, 위기에 처한 스리랑카와 함께 올해를 불황으로 마감할 이 지역에서 유일한 경제국 중 하나입니다.
시 정부는 지난달 2022년 경제 전망치를 3.2% 축소로 하향 조정했다.
홍콩은 지난 9월 2년 반 동안의 의무적인 호텔 검역을 종료했지만 많은 방문객들이 아직 도시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자지라 가입하기중동에서의 주
한 곳에서 지역에 대한 우리의 취재를 따라잡으십시오.
가입하기
가입하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12월의 일일 입국자 수는 약 20,000명으로 2019년 약 350,000명에 비해 대부분 홍콩 거주자였습니다.
최근의 제한 완화에도 불구하고 홍콩은 외부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도착 시 여러 차례의 코로나19 검사, 12명 이상의 모임 금지 등 중국 밖에서 가장 엄격한 전염병 규칙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출처 : 알자지라 및 통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