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과 사랑과 열정이 있는 동암클럽을 소개합니다.
동암클럽은 2004년에 한빛클럽과 온고을클럽이 하나 되어 창단한 클럽으로서 초대 회장 송영욱 현 명예회장님의 운영아래 많은 성장과 발전을 보여준 클럽입니다.
창단 후 약 3년간 전북도립장애인복지관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였고, 현재는 전주시 삼천동에 소재한 삼천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동암클럽의 자랑을 늘어놓자면 끝이 없지만 우선은 많은 회원 수와 눈부신 배드민턴 실력과 수상경력입니다. 두 개의 클럽이 하나가 되어 잘 운영될까 라는 주변의 많은 의구심 속에 출발한 동암클럽은 현재 회원수가 100여명이 넘으며 실력 또한 시, 도대회 우승 및 준우승을 수차례 차지한 클럽으로 인원과 실력 면에서 전라북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클럽입니다.
많은 자랑 거리 중 한 가지 더 보태자면 동암클럽은 회원들과의 운동을 위한 단합 많이 아닌 웹상으로 까페를 운영하여, 운동으로만 부족한 회원간 단합 및 담소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클럽의 개인회원이 자청하여 마련된 동암클럽 까페는 현재도 자체적으로 운영되면서 많은 이야기 거리나 정보제공, 회원 간 애경사 등 소식을 전하며 운동만으로 지나치기 쉬운 것 까지 함께 나눠가고 있습니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했지만, 동암클럽은 사공이 많아서 우승을 하고 전주에서 이름난 클럽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연령별 고른 분포율과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뜨거운 열정이 있어 해마다 대회에서 승급을 하는 실력자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으며 주변의 관심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그런 클럽입니다.
현재는 이우재 회장님을 비롯한 총무, 재무, 그리고 운영위원과 클럽 회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클럽을 사랑하는 마음을 다져가고 또 다른 발전과 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닷가를 걸어 보면 동그랗고 검은 돌 차돌을 보았을 겁니다. 차돌은 단단하고 강해서 잘 부서지지 않습니다. 그런 차돌처럼 동암클럽도 많은 역경과 어려움을 이겨낸 지난 시간들을 거울삼아 앞으로는 더욱 단단하고 강한 클럽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이 더해져 전주시 배드민턴 발전만이 아닌 전라북도 배드민턴의 발전을 위해 크게 기여하는 클럽이 되겠습니다.
사랑과 땀, 열정으로 뭉친 동암클럽 파이팅 !!!
◈ 운동장소 : 삼천초등학교 체육관(1층)
◈ 회 원 수 : 현 100여명
◈ 코 트 수 : 6코트
◈ 운동시간 : 오후 7:30~10:30 일요일 : 오후 14:00-17:00
◈ 가 입 비 : 남 10만원, 여 5만원
◈ 월 회 비 : 남 5만원, 여 4만원, 부부7만원
◈ 레슨실시 : 월, 수, 금(8만원) 김필수코치
◈ 셔틀콕은 클럽에서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회 장 이우재
총무이사 이기태 (011-9438-8807)
재무이사 박희진 (011-4389-8080)
경기이사 최강일 (011-679-7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