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창업으로 브랜드네임과 B.I는 잘 잡혀있는 고깃집입니다.
상권적인 자리나 앞으로의 전망도 좋은 영업장이였으나 월세가 너무 쎄다는 점이 문제점이겠져..
현제 메뉴는 1접시 개념의 갈매기.삼겹살.왕갈비..등등 보편적인 메뉴이며.. 중.저가형의 매장이네요.
앞에 편의점과 야장의 형태를 잘 살린 영업형태.. 옆동으로 넘어가는 중앙적위치를 잘 살려 영업한다면 좋은 매장이 될듯합니다.
삼성반도체 직원들의 높은 구매력을 이용하여 고객흡입 할수있는 매장으로 나아가야 할듯합니다.
주변의 입점률은 아직 초기단계인지라.. 현제 영업적인 부분에 단점으로 작용하고 있었으며..
(주변 상권형성과 입주시기를 본다면 1년정도의 시간이 더 필요로 한 부분이겠져)의
전면의 노출이 적어보였습니다. 업장의 홍보나 간판이 노출 많을수록 좋겠져..
주변의 상권이 프랜차이즈 고깃집들이 유입되면서 시설이나 위치등의 상대적 약점이 되어 있었네요..
(현제 볏짚삼겹살.화로사랑..등등의 업체가 새오픈을 했고 3초삼겹살.쌈촌.소문난송아지.돼지술독..등등 오픈예정지로 되어 있네요)
주변전체가 고깃집으로 입점되어 고기골목으로 자리잡히면 좋겠으나 현실가능성이 낮은 부분이겠네요..
-차량이나 도로변에서의 간판노출이 너무도 빈약합니다.
(벽면부분의 메뉴판 크기를 더 크게했으면 합니다.)
-메뉴의 가격이 너무 저가형입니다. 메뉴나 단가등의 변화를 꾀 해야합니다.
(월세가 높은데 비해 너무 저가형의 시스템으로 이뤄진듯합니다.)
-현제 시설을 통한 살릴 수 있는 변화를 주어야합니다.
(현제 말씀 하시는 부분의 내용처럼 정육식당 형태의 리메뉴얼을 잘 준비 하셔야 할것입니다.)
-단 상권적인 위치로 본다면 유동적인 부분이 살아난다는 점을 감안해 가볍게 요기와 음주를 곁들일 수 있는 장로로 보여집니다.
(식당의 개념보다는 부담없이 가볍게 머물수 있는점을 살리시면 더 좋은매출 발생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치킨호프나 퓨전을 가미한 쎄미횟집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월세에 비해 좁은 장소이며 매장영업만을 가지고 쉽지않은 시스템입니다.
(배달품목이나 런치메뉴등을 가지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동탄신도시의 경우 거품적인 가격이 너무도 많습니다. 분양가격을 높이잡아 비싸게 분양받은 사람들이 수익률을 볼려니
월세의 부담을 세입자들이 가질수 밖에 없는곳이져..
지난달 말 시범단지와 1단계(1만4500가구)가 준공을 했지만 전체 상가 분양률은 아직 40% 선을 밑돈고 있으며
4층 이상 고층부의 미분양률은 70∼80%선으로 더 높은곳입니다.
건물을 다 짓도록 분양을 못 한 준공 후 미분양 상가도 점차 늘고 있는곳이라..
-국내산 소고기품종과 단가를 알아봐드리기로 하며.. 상담을 마무리 했습니다.
사장님의 열정과 노력이 많이 묻어나있는 매장임에도 경기악화와 상황적인 요소를이 겹쳐 안타까운 마음이였습니다.
로냐사장님 힘내시고.. 급한사안임에도 불구하고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약속한 품종.단가.거래처를 확인하고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동탄신도시쪽 정말이지 거품도 거품이지만.. 아는사람중 여러사람 무너지고 나온곳이라~ 잘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