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페의 10대 소모임인 Future CEO의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방금...
예상했듯이,
전국에서 모인 10대들은 열정의 덩어리였습니다. 오히려 제가 그 기를 받고 돌아왔다고 해야 옳을 것 같습니다. 그들의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는 자세에서 우리나라의 밝은 미래를 보았습니다.
비오는 일요일 오후, 남들은 편안하게 쉬고 있거나 놀고 있는 시간에 이들은 전국에서 모여 민토 신촌의 가장 큰 세미나실에 모였습니다. 누가 강제로 시켜서 되는 일 아니고, 돈 받고 아르바이트로 하는 일이 아닌, 정말 자신의 미래의 꿈을 만들고, 이를 구체화하고, 그 방법을 목말라하면서 모여들었습니다.
울산에서 새벽에 올라오신 소모임 운영자 박현선님, 오늘 모임의 주역이며, 이제 고3이 되시는, 자기경영이 모든 것의 기본임을 이미 터득하고 있는 대단한 리더였습니다.
새로움을 발견하고, 동료같은 CEO가 되고자 노력하는 푸른빛 태양 엄은선님, 이미 다양한 벤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을 발전시켜 나가고 계심을 느꼈습니다.
고등학교 창업동아리인 학생벤처 IHRnet의 현직 CMO이신, 뽀레보~CEO 서우석님, 자신이 대표를 맡게 되었지만, 스스로 CEO로서 아직은 부족하다 하여 CMO로 내려앉을 줄 아는, 자신을 잘 아는 용기있는 CEO라고 생각됩니다.
경남 양산에서 새벽 4시에 출발하여 올라왔다는 환상연 장성화님, 가족같은 회사 인자한 할아버지 같은 CEO가 꿈이라는 환상연님의 꿈음 반드시 이루어질 것임을 저는 보았습니다.
대구에서 올라온 강성모님! 중학교 때 이미 전교 학생회장을 거치며, 리더로서의 자질을 키워오신 강성모님은 이미 리더로서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급주의가 없는 조직, 그런 조직을 이끌어가고 싶다는 강성모님의 CEO를 향한 꿈도 전 이미 보고 왔습니다.
비전을 갖고, 그 비전을 향해 전진하는 미래 CEO의 모습을 보이신, WestSide 이은혜님 또한 분명한 비전을 갖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가실 것입니다.
저를 가장 감동시킨 ♥ 사랑해 (ID가 너무어려워용~) 전혜린님, 이제 예비 고1이면서, 자기가 이루고자 하는 업종, 시기까지도 분명하게 보고있으며, Future CEO라는 명함을 건네주던 전혜린님에게서 저는 이미 CEO로서의 성공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세계 최고의 CEO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신 월트디즈니ceo 김해홍님, 능력있는 CEO가 되겠다고 하셨지요. 그런 목표를 세우셨다면, 당근 그렇게 되실 겁니다. 전 한국의 잭 웰치를 보았습니다.
외국자본의 국내자본 잠식을 심각하게 걱정하시던 6시그마 곽건주님, CEO가 되기 위한 기본 자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지요. 국내자본 잠식을 우리나라 기업의 글로벌화가 되고 있구나, 그만큼 우물안 개구리에서 외국에서도 인정하는 기업이 되는구나 생각해 보신다면... 조금은 위안이 될까요?
따뜻한coffee 임동한님, 리더십이 더 중요함을 이미 간파하고 있는 임동한님은 바라는대로 함께할 수 있는 CEO가 되실 겁니다.
학생회장으로 리더십을 발휘하고 계신 톰과제리 설은지님, 가족같은 기업 경영, 그러한 경영을 하는 CEO가 되고 싶다고 하셨지요. 이루어지실 겁니다. 반드시...
charming~ 김수연님 편안한 CEO가 되고 싶다... 하셨지요. 내면에 많은 것을 가진 사람이 다른 사람을 편안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그런 추구는 나에게서 이루어지는 것이니, 추구하면 이루어집니다.
아직 중학생이면서도, 형, 누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GrandLead... 하윤상님, 나누어주기 위해 CEO가 되겠다는 그 꿈, 반드시 이루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중학생이며, 친구를 따라 함께 온, CEO에 매력을 느끼신다는 김범수님, 매력을 구체화 해보세요. 친구 따라 남들은 놀러가는 시간에 정말 좋은 친구를 두었고, 좋은 모임에 가입하셨습니다.
그외 류주희님이셨든가요? 죄송... 그외에도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제 머리가 여기가 한계인가 봅니다.
이런 자리가 마련되기까지 카페 사랑방주인님과 운영자 박현선님의 노고에 치하드리며, 이런 자리에 저 스마일홍을 초대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것들을 투자하겠습니다.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음카페 나도최고경영자가될수있다 회원이면서,
카페 행복성공예감(http://cafe.daum.net/tohappiness) 대표시삽
스마일홍 홍성민 씀
첫댓글 ^ㅡ^좋은말씀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말씀 많이해주시는걸로 알겠습니당 ㅎ교수님멋있었어요//Good
정말로 많은 좋은 이야기와 제 앞으로 해야할일이 정확하게 알게되는 계기였습니다. 그리고 감기조심하세요 오랜만에 사실 사람많은데 가서그런지 감기 바이러스가 침투..코가맹맹.고3이라서그런지 활동력이 약간둔화되서그런지 대항력또한 부족해지내요..;;
교수님 어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바라고 생각한 대로 교수님께서 진행해 주셔서 또한 감사드립니다. 좋은 만남이란 행간의 여백도 교감하는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교수님 덕분에 Future CEO 회원들이 좀더 구체적인 삶의 모습을 만들어 갈 수 있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홍성민 교수님 '' 어제 저는 존경할만한 멘토를 17명이나 만났고 또 다시 전진하기 위한 준비를 해나가려고 합니다.. 인생에서 기회가 3번 온다죠??? 하지만 저는 기회는 찾는 사람에겐 언제나 올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어제 교수님을 만난 것이 제 인생에서 기회였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정과 가능성으로 똘똘 뭉친 저희 청소년들을 위해 빗속을 달려오신 교수님의 사랑을 또 다시 존경합니다.. 교수님 말처럼 훌륭한 사람 되어 사회에 되돌려주는 좋은 사람 되겠습니다.. 또 뵙겠습니다 ! 정말 감사했습니다^ㅡ^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덕분에 이제 확실한 목표를갖고 흔들리자않고 제가집중할것에 노력할수있게되었어습니다.^^ 감사합니다^^
3번의 기회는 그냥 그냥 살아가는 사람에게만 오는 것이지요. 기회는 만들어가는 겁니다.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기회는 늘상 있는 일입니다. 비오는 일요일 오후 그 먼길을 달려왔다는 사실만으로도 기회는 만드신 겁니다.
먼저 홍교수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어제 그 말씀. 저의 가슴속에 팍팍와닿았습니다. 준비된사람에게 좋은결과가 오듯이, 홍교수님의 강연은 저의 꿈을 한번더 심어주신거 같아서 감사드립니다
홍성민 교수님 !! 투자 정말 현명하신 판단입니다 ^^ 그 투자로 인해 인생의 계단에서 한 계단 더 올라선것 같네요 ! 하루하루 교수님의 열정 잊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교수님 말씀대로 미치겠습니다 ^^ 교수님의 멋진 강의 ! 정말 감사했습니다 ~
맞아 기회가 누가 3번온대..커피는 하루하루가 다 기회로 둘러싸여있다고 믿음.하지만 그기회를 잡은사람은 오직 준비한사람뿐이라죠^^
홍성민 교수님 .^^ 개인적으로 먼저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먼저 해드리고 싶네요.홍성민 교수님께서 저희에게 해주신 말씀은 청소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미래를 위한 투자를 해주셨다는것에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또한 이러한 좋은 카페를 만들어주신 강경태 시샵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교수님의 투자는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칭송받는 ceo로써 상환될것이고...나아서 우리나라의 미래가 밝다는것에 대한 안도감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 교수님 리플 늦게 달아서 죄송합니다 ㅎㅎ ㅋㅋ 정말 ㅋㅋ 감사하고 뜻깊은 강의였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다시한번 좋은강의감사드리며 ㅋ 정말 꿈을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해요~ 다시 한번 제꿈에 대해 생각할수있는 좋은 기회였구요~ 또 만날수 있으면 좋겠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여러분들을 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 조금 일찌기 알았더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