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우유의 식물성
음료 버전...비건 인증
빙그레가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를 출시합니다.
식물성 바유는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식물성 음료 버전으로 아몬드와 소이를
베이스로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입니다.
따라서 비건을 지향하거나 유제품 섭취 시 속이 불편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빙그레는 최근 대체우유 시장의 성장에 주목하면서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의 조사에 따르면 2016년 83억원에 불과했던
국내 대체우유 시장은 2020년 431억원 규모로 연평균 51%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2025년까지 668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식물성 바유는 제품명에서 알수 있듯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처럼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신경을 썻습니다.
처음 바나나맛 우유를 출시할 대 우유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인을 위해 당시 고급과일이었던
바나나맛의 맛을 구현한 것처럼 아직 비건 음료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에 맞춰 영상광고도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근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식물성 바유의 출시를 알립니다.
영상광고는 4월초 온라인을 통해 공개됩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식물성 바유는 비건인증을 받은 식물성 음료로 섭취 시 최대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1등 가공유 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처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