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hon Raining Blood 넘 걸어서 힘이들때 앉을만한 곳을 찾아 가락을 들어봐요. 아침은 아침 나름대로 번쩍이고 멋진일입니다. 그리고 오후는 권태로워서 좋습니다. 저녁은 드문 별빛을 바라보면서 뮤직을 들어봐요.
정말 좋은 노래 한 번 들어주세요. 방문자분들 곁에 있는 바로 이 가락을요…. Sahon 의 Raining Blood … 추천해보겠습니다. 내가 즐겨듣는 곡. 멜로디는 예뻐서 다 같이 반드시 이뻐질 것이랍니다.
배달되온 편지는 맘이 담겨 있네요. 잘 지내고 있을까? 하는 맘을 담아서…. 이런 감정은 정말 소중하답ㄴ디ㅏ. 배달되온 이 편지는 이런 게 아닐까? 그래서~ 받게되면 기쁩니다. 정성스럽게 써놓은 주소…. 하얗고 순수한 봉투… 그리고… 아리따운 편지지…. 그리고! 거기에… 담겨 있는… 나의 마음을 힘내서 읽어요.
그러면 웃음이 저절로 나온답니다. 정말 작은 기쁨을 편지에서 찾죠. 그래서! 저는 어렸을 때에… 주고받았던 친구와 같이 보낸 편지를 간직하고 있네요. 엄마가… 나 자신에게 주셨던 편지도, 그리고! 아빠가… 남기신 메모도…
전부 간직하고 지니고 있습니다. 뮤직도 그러한 기분이 아닐까요^^? 으음… 편지 같은 행복한 느낌이 가득 담겨져있는 뮤직을 만드는 사람의 마음 속이 가~~~득 담겨져 있는 그런~ 그래서~ 노래도 편지도 계속 보고 들으면 진짜로 행복해져요.
그래서! 저는 노래랑 편지를 좋아해요. 내 기분이 행복해지고 좋아져서 들뜨네요! 즐거운 웃음만 나오는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