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많이오고 미끄러운가운데에도 많이 참석해주신 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권중 지부장님 주도하에 긴급정모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새누리당 김칠환 선대위원장님 참석과 함께 박명수 본부장님은 일기관계로 불참하셨습니다.
허원무 부지부장님 김상기부지부장님 박상희고문님 박종식고문님
몇일전 티비에서 좋은 이야기로 함께한 우리 세종지부 민영천 조직국장의 사회로 정말 화기애애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종희 대외협력위원장님
황태건 전의지회장 권오주 한솔지회장 배석환 남부지회장 강광섭 금남지회장 이현우 조치원지회장 안양순 소정지회장
등 정말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신 세종지부 정모 정말 박근혜대통령이 되시도록 한마디 한마디가 정말 귀에 속속 들어온 말씀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정말 대선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아침 최고로 추운 느낌입니다.
새누리당 김고성위원장님을 비롯 캠프식구들 이렇게 추운날씨속에서도 손발이 꽁꽁 얼어도 선거유세는 쉬임없이 하고 있는 만큼 반드시 우리나라 초대여성대통령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선거유세기간 일당백정신으로 모두가 합심해서 압승당선 확실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해주실꺼죠 감사합니다.
첫댓글 수고해서요 감사합니다
세종시당은 각성을 해야 할 것입니다.새누리당을 지지하는 당원들을 비롯하여 그네를 사랑하는 화원들로부터도 이구동성으로 하는 소리가 세종시당 임원들을 비롯하여 책임자들이 너무 움직이지 않고, 뒷짐지고 있다는 비난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그래서 우리 박사모가 참다 못에 나섰습니다. 이른 새벽에 우리 새누리당의 취약지구인 한솔동 첫마을 아파트와 두진아파트 및 신성아파트에서 유세를 하기로 하였고, 이틀째 우리 동지들이 수고를 하고 계십니다.D-5일 끝까지 힘을 모아 확실한 승리를 이루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