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스틸컷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작업중입니다. 지금은 기획단계입니다만, 키트구입부터,제작,촬영,편집까지,할게 너무 많아서 막막합니다.
일단 시험삼아,편집까지 해봤는데요,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헉,,제일 기본이 되는 키트 제작이 허접하다는...ㅠㅠ
야간에 대충 찍은것들이라 영~~별루입니다.
에바는 그냥 제가 3D로 제작한것입니다. 키트 제작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서 그냥 그래픽으로 만들어 버릴까 하는 생각도 있읍니다.
사실 키트제작보다 3D작업이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읍니다.
이상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첫댓글 오호~ 허접이 이정도 라뉘요. 제작까지 하신다는 분이.. 저어기 빛빨 지대로 받아서 정말 멋진컷 나왔네요. 뿌듯하시겠습니다.
아.. 저두 영화 하는 사람이라 관심이 가는군요. 제가 뭐 도와드릴일이라도...
에바 너무 멋지군요..무슨 프로그렘 쓰십니까? 맥스는 아닌듯한데..라이노? ..뭐죠? 렌들러는 뭐쓰세요? 멎집니다.
에바가 정말멋지군요~ 저는 모형인줄알았습니다~
오옷..!! 정말 멋집니다~!
그런데...허접이라는 단어는....;;자제를 해주심이...;
허접?,,,,과연,,,?,,,,
3D 실력이 이정도신데 굳이 키트를 제작하실 필요가??
근데 정말 3D이정도하시면 밥벌어먹고 사실듯한데..
허걱..; 들어와보니, 이리도 황송한 리플들이...자라나는 새싹에게 힘이 됩니다...거시기, 모델링은 라이노가 맞습니다..맞구요... 맵작업과 렌더링은 맥스 스캔라인 입니다. 라이팅은 노멀 스카이 라이트구요. 설명이 되었는지요? ...밥못벌어먹고 사는데요..컥..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