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에는 바람이 몹시 차지만 오후의 따사로운 햇살이 주는 포근함은 봄이 왔다는 사실을 느끼게 해준다. 이렇게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계절의 변화에 적응하느라 쉽게 피로해지고 몸 전체의 컨디션이 떨어지게 되어 쉽게 피로해지거나 허약해지기 쉽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계절이 바뀔 때면 보약을 지어먹으면서 저항능력을 길러주며 기력을 보하곤 한다.
피부 또한 환절기에는 평소보다 더욱 예민해지고 약해지게 된다. 때문에 환절기에는 몸을 위해 보약을 먹듯이 피부보약 앰플로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유효한 다양한 성분의 엑기스를 고농축한 스페셜 케어 앰플은 일반 다른 아이템들 보다 높은 가격을 자랑하지만 일반 화장품보다 빠르고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이런 앰플 제품들을 그 효과를 높여주는 방법으로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의 힘을 길러주고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줄 것이다.
◆ 피부보약 앰플 효과 200% 높여주는 마사지!
앰플은 제품에 따라 다르기도 하지만 대부분 3~5주간 집중적으로 사용하여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매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을 중단하거나 거르면 효능이 계속해서 이어지지 않아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없다. 또한, 앰플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적합한 마사지가 필요하다. 내용물의 흡수를 위해 앰플을 바른 뒤 손바닥 전체로 얼굴을 감싸준다. 그 후에는 얼굴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주면서 마사지하고 입가, 광대뼈, 볼, 눈꼬리는 둥글리며 마사지 하면 된다.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에스 아이 스팟’은 미백기능성 성분인 알부틴 성분이 함유된 미백전용 리퀴드 제품이다. 8주간의 집중케어로 투명하고 부드러운 눈가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감잎, 상백피, 목단피, 버드나무 추출물 등 엄선된 식물 성분이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 준다.
리엔케이 ‘타임 랩 링클 에너지 앰플’은 눈가 피부의 미세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주름 개선용 앰플이다. 피부 친화적인 해양성 콜라겐, 해양성 엘라스틴 그리고 저분자 히아루론산으로 구성된 Electric Skin Filler가 늘어진 피부 깊숙이 부족한 단백질과 수분을 채워주어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싸이닉 ‘뉴트리-100 펩타이드 솔루션’은 탱탱한 피부를 위한 고농축 탄력 앰플이다. 레티놀에 비해 피부 흔적 변화가 빠르며 피부 안정도가 뛰어난 펩타이드 성분 10% 함유하여 어린 주름까지 다스려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앰플 흡수 돕는 ‘부스팅 에센스’로 피부결 정돈은 필수!
앰플을 사용하기 전에는 집중 각질제거를 해 피부에 영양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해야한다. 꼼꼼한 세안 후에는 보습효과의 화장수나 토너를 화장 솜에 적당량 취하여 피부결을 정돈하고 촉촉한 피부의 상태로 가꿔놓는 것이 좋다. 부스팅 토너의 경우에는 다음 단계 제품의 효능 향상을 도와주기 때문에 앰플 사용 전 부스팅 토너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더샘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부스팅 토너’는 미세 각질을 제거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능 향상을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의 화이트닝 토너이다. 에센셜한 수분감으로 맑은 생기를 선사하는 워터 젤 제형으로, 차가버섯과 흰목이버섯 발효추출물, 바이오 곡물발효 스플래시가 배합되어 피부 항상성을 유지해주며 미세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비욘드 ‘스킨 투모로우 부스팅 에센스’는 국화과 식물 ‘밀크 티슬’ 발효 추출물은 열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25년이상 장수하는 갈조류의 일종인 자이언트 켈프 발효성분은 노폐물과 각질 관리를 해준다. 발효 프라칵시빈 오일을 비롯하여 자연의 생명력이 풍부한 10여가지 이상의 발효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흐트러진 피부 리듬감을 되찾아준다.
올빚 ‘초하음 에센스’는 부스팅 에센스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기능을 최적화 시키고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전달하여 피부에 균형감을 되찾아줘 이어지는 스킨케어 단계의 성분들의 흡수를 도와준다. 고순도 한방 처방인 노법을 통해 추출한 한방 유효성분만을 담아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 앰플이 부담스럽다면 ‘앰플 에센스’로 간편하게!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높은 가격의 앰플이 부담스럽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에센스를 앰플 에센스로 바꿔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토너나 화장수로 피부결을 정돈 한 뒤 적당량의 에센스를 바르면 되며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앰플을 바른 뒤에 진행했던 마사지를 해주면 제품의 흡수와 혈액순환을 도와 더욱 좋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스팟’은 앰플로 특별하게 관리한 듯 부분적인 잡티와 전체 피부톤을 함께 개선하여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미백 에센스이다. 화이트 캡슐이 멜라닌 침착부위를 케어한다.
미샤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피부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앰플이다. 피부를 고려한 과학적인 손상 개선 시스템으로 유효성분의 흡수력 향상에 도움을 주어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으로 피부 보습력을 개선시켜준다.
수려한 ‘비책 순백 앰플 에센스’는 어린 나이색을 되찾아 주는 한방 미백 앰플 에센스이다. 미백기능성 성분인 폴리다틴이 함유한 순백단, 연꽃과 금은화 성분을 함유한 적백단, 황금과 호박성분을 함유한 황백단 성분이 매끄러운 순백자빛 피부로 가꾸어준다.
첫댓글 위의 글 형식이 맘에 드신다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 향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경우
요즘 인기있는 제품을 선별하여 성분학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백승운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