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rogates
- 감독
- 조나단 모스토우
- 출연
- 브루스 윌리스, 라다 미첼, 로저문드 파이크, 빙 라메즈, 마이클 쿠들리츠
- 정보
- SF, 액션, 스릴러 | 미국 | 88 분 | 2009-10-01
포스트 휴먼 사회를 배우며 문득 떠오른 영화입니다. 미래에 현실세계가 가상현실의 세계처럼 되어버린 세상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인간은 써로게이트라는 로봇으로서 세상을 살아 갑니다. 다른곳이 아닌 현실이 바로 로봇들의 세상이 되어 버린겁니다. 물론 인간으로서 살아가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번에 본 13층을 보면서도 이 영화가 떠올랐었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어느쪽을 추구해야 할지 생각해보게하는 영화입니다
첫댓글 추천 고맙습니다. 이제껏 몰라서 그렇지 가상현실과 그 문제점을 조명한 작품들이 상당히 많이 있었군요. 3년 밖에 안 된 따끈따끈한 최신작, 기대가 많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로봇을 만들어낸 것이 인간인데, 그 로봇에 의해 인간들이 무력화되어가는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무엇을 위해 기술 발전이 존재했던 것일까 라는 생각이 들 거 같아요. 영화를 보고 난 후 그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겠어요. 조만간 꼭 볼게요. :)
재미있을 것 같은 영화이네요. 볼기회가 많았는데. 볼지 못한 영화인데. 이번기회에 대해 보고 싶습니다. 로봇들의 세상이라..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보지는 않았지만 많이 들어본영화네요
아..정말 이런 종류의 영화들이 많군요~!! 재미있을 것 같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저는 이 영화를 보고 사람들이 나랑똑같은 인형같은 것을 만들어서 자신의 대리인 역할을 시키는 모습을 보고 인간윤리의 타락이라는 것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얘기는 들어봤던 영화인데 이것도 다같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거!!진짜 재미있게 봤던 영화인데!!겉은 원빈..하지만 속은..지상렬...ㅠㅠ
일단 브루스 윌리스가 나오니 영환 재밌을 것 같습니다ㅋ 추천 감사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예전에 시청한 적이 있는데 끝까지 보지 못해서 아쉬웠던 영화..결말도 궁금하고 꼭 마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