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3일 비행기 출발이 아침 9시 30분 에어부산이며 돌아오는날은 6월 6일 오후 3시 40분 에어부산으로 돌아옵니다.
김해공항 출발 일본 삿보르 치토세공항까지는 2시간 30분 소요됩니다.
당일 1일차 관광
치토세공항에서 노보리베츠이동시간은 1시간소요
지옥계곡
노보리베츠의 상징 지옥계곡
마치 지옥을 상상하면 이곳과 같을 거라고 해서 이름지어진 지옥계곡, 넓은 화산지대에서 밤낮 가리지 않고 쉴새없이
뿜어져 나오는 희뿌연 연기를 보면 누구나 그런 상상에 빠져들 것이다.
적갈색과 황토색으로 뒤덮혀있는 계곡에서 자아내는 무수한 분화연기가 피어오르는 지옥계곡은 활화산인
카사야마산의 분화구이다.
계곡을 따라 수많은 분화연기를 볼 수 있는 이 곳은, 노보리베츠의 상징적인 곳이라고 할수 있다.
주변에는 유황냄새가 자욱하다. 직경 450미터, 면적 11만평방미터의 광대한 분출구가 이곳저곳에서
자욱한 연기를 피어내고 있다.
또한 수질이 다양한 온천지로 매년 3000리터정도의 온천수가 나오고 있어 지옥계곡을 지나 온천가로 들어갈 수 있다.
지옥계곡 관람후
노보리베츠에서 도야로 1시간 이동 하여
지큐미사키
지큐미사키(地球岬)
북해도 100선 중에 1위에 뽑힌 지큐미사키는 태평양을 향해 끝없는 지평선과 푸른 바다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곳으로, 지구본 공중전화와 1920년에 지어진 높이 15미터에 24해리까지
비출 수 있는 등대가 있습니다. 또한 전망대에서 조금 벗어나면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석식 (호텔식)
조식/중식/석식 안내
-------1일차 여행 마무리----------
2일차 여행안내
2일차 아침은 호텔에서 호텔식으로 드시게 됩니다.
도야호수
도야호수
도야호수는 화산의 분화로 생겨난 곳에 물이 고여서 생겨진 칼테라호이다.
이 호수 근처에는 활화산이 있어서 많은 온천장과 고급 호텔들이 들어서 있으며, 현재에서 분화활동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곳이다.
유람선으로 도야호수를 느긋히 감상할 수 있으며, 온천지를 중심으로한 산책코스와 호수근처에서 쏘아올리는 불꽃놀이도 이 곳 호수에서의 볼거리이다. 우스산을 배경으로 맑은 도야호수를 여러각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현지 일본인들에게도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다.
쇼와신잔 활화산
현재 진행중인 살아있는 활화산
1943년 12월, 우수산의 활발한 화산 활동이 일으킨 지각 변동으로 인해 생긴 화산입니다.
화산활동으로 인한 지진이 발생하면서 보리밭이었던 평지가 솟아올라 형성된 활화산입니다.
지금도 뿌연 분연과 매캐한 유황 냄새를 내뿜는 화산 활동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시에 우체국장이었던 미마스 마사오는 채굴업자로부터 산이 훼손되는 것을 염려하여 전 재산을 들여 산을 구입하였고,
현재 그의 후손들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화산의 영향으로 일대에 온천 지역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도야호수에서 약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직도 유황의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곳입니다.
실제로도 2000년에 또 한 번의 폭발로 인해 주변 지역이 아수라장으로 변했던 과거가 있어 주변 사람들은 언제나
화산 폭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도야에서 차로 1시간 30여분 이동 니세코로 이동 합니다.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확정 그랜드 파크 오타루
GRAND PARK OTARU (EX. OTARU HILTON HOTEL) グランドパーク小樽TEL.81-13-421-3111 / JR 오타루 치코역 도보 5분조식/중식/석식 안내
3 일차 여행 안내
조식 (호텔식)
오타루-삿포로로 이동 (약1시간 소요)
삿포로
석식 (특식, 3대 게요리)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4 일차 귀국
4일차는 관광은 없습니다. 돌아오는 코스로 치토세 공항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치토세공항 출발 12시 55분 부산도착 오후 3시 40분 되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삿포로-치토세로 이동
치토세치토세 공항 도착
부산시
투숙호텔안내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전 일정 중 총 1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