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명의 #허리디스크신경성형술
현대인들은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은채로 보냅니다.
밥을 먹을 때나,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할 때, 공부를 할 때 등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많은 시간을 앉아있는데요, 이 긴 시간동안 바르고 곧은 자세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죠.
허리를 구부리거나, 다리를 꼬거나, 목을 앞으로 쭉 뺀 채 모니터를 들여다보는 등 좋지못한 자세는 척-추에 무리를 주게 되어 많은 분들이 디/스/크가 생기기도 하죠.
주변에서도 디/스/크가 없는 사람이 더 없을 정도로 정말 흔히 볼 수 있는데요, 현대인들의 고질병으로써 자리잡아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계십니다.
디/스/크란, 척추 뼈 사이사이에 위치한 쿠션같은 조직을 말하는데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수핵이 밖으로 탈출하여 주변 신경을 압박하고, 그로 인해 통-증이나 저림이 생기는 것을 추간판탈출증, 혹은 쉽게 말해 '디스크에 걸렸다' 라고 표현하게 됩니다.
증상이 나타나기는 쉬워도 없애기는 쉽지 않은데요, 여러 방법을 시도해봐도 달라지지 않아 결국에는 허리디스크명의를 찾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십대 후반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일년 가까이 열심히 준비해서 원하는 곳에 취직하는데 성공했어요. 이제 일한지 2년차인데 예상은 했지만, 야근을 하는 날이 굉장히 잦네요. 원래도 허리쪽이 좋지는 않았었는데 하루종일 앉아있으니까 너무 뻐근해서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기도 하고, 안마기도 샀어요. 그런데도 요즘은 자꾸 허/리/통/증이 심해지고, 다리가 저릿한 느낌도 자주 들어서 알아보니 디-스-크일 때 나타나는 증세들과 비슷하더라구요. 몸 상할 정도로 일하면 치/료/비가 더 많이 나간다는게 사실인가봅니다. 생각보다 치-료가 쉽지 않다고하던데, 더 심해지기 전에 허리디스크명의를 찾게 되었습니다."
저희 연/세/한/강에서는 정밀한 검진과 오차없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현재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일률적인 치-료가 아니라 개인별 상태에 적합한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약물이나 주사, 허리디스크신경성형술 등 비수술적인 방식부터 미.세.현.미.경을 이용한 수술까지 상태에 맞게 진행하고 있는데요, 선진장비들을 도입하여 보다 나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허리디스크신경성형술이란 꼬리뼈를 통해 특수한 주사바늘이 달린 카테터를 삽입하여 해당 병변에 직접적으로 유착을 풀어주거나 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인데요, 증세가 심각하지 않을 경우 진행할 수 있는 환자분에게 부담이 적은 비/수/술/적 방법입니다.
저희 김.상.목.원.장.님께서는 세계적인 권위의 디/스/크/병/원들을 연수하고, 다양한 연구를 통해 논문들을 발표하는 등 여러 학술활동과 성과들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계십니다.
수년간 척추쪽 진료를 계속해오며 좋은 사례들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100대 명의에 선정될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자타공인 허리디스크명의로써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한 시술처럼 보이지만, 많은 경험과 정교한 노하우가 필요한 허리디스크신경성형술,
믿을 수 있는 허리디스크명의에게 치-료받고, 깔끔하게 나아진 모습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