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7일 박상준의 잡글모음(디시 역사갤에서 본인의 지적재산의 도용문제에 대해서..)
디시에 역사관련갤들이 있는데....
이넘들이..본인이 네이버 댓글에서 쓴 글들을 가져와서..
아무런 출처도 없이...지멋대로 사용하더군. 그러면서..지넘들끼리..
서로..추켜세우고 하는 꼬라지를 보니..너무 기괴하더군.
역사관련 공부나 연구하는 넘들은 다 이런 넘들인가?!
그래도...본인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수년전에... 그것 본인이 반일악마들이 쓴
네이버에 올라온 기사에 대하여..본인이 쓴 댓글(조센징의 인식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인데...
왜...아무런 출저도 없이..
너희들이 지멋대로 써대냐? 그러면서..남의 것을 인용한 넘이..스스로 어디서 인용했는지..
출처를 밝히지 않으니..
본인의 성찰의 글들이 남의 것으로 둔갑될수도 있겠다 싶어서..지적을 해주었지.
정치인 허경영이 "본인의 궁민배당금제"에대해서 아무런 출처도 없이 이용하길래...이것도 결국 지적해주었지.
그리고..반일악마들이 노무현을 우상화시키는 영화를 제작해대면서 노무현 역할을 맡은 송강호가
"궁민이 국가다"라는 말을 하는
대사를 하게해서..마치...노무현이 정말로 그말을 한것처럼 사기조작질을 쳐버리더군.
그래서..본인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예전에 그들에게 언급해주었지.
"이봐. 그것은 본인이 평생을 정의와 자비와 진리를 추구하면서...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의 삶과 존엄과 주권을 수호하기 위한...성찰의 산물이다.
궁민이 국가다라는 말은 본인이 평생동안 주구장창 네이버 댓글 등을 비롯해 온갖 곳에서..
해왔기에...모르는 궁민들이 없을텐테..
왜.. 영화에다가 노무현이 한것처럼 사기조작질을 치냐! 하고 언급했었지.
궁민이 국가다라는 본인의 성찰의 인식은 ..
.유구한 인류역사상 단한번도 인식되지 않았던.. 전무후무한 인식의 대변혁인 것이다.
콜럼버스 달걀과 같은 것이지...
모를때는 영원토록 깨달을 수 없고... 왕과 정치생양아치들에게 수천만궁민..수십억 인류가 지배당하는
삶을 살고 있을때는 영원토록 인식할수도 없는 것이지.
본인이 궁민은 국가다라는 인식을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에게 알리기 전까지...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에게...궁민은 오로지 국가를 이루는 하위요소에 불과했다.
국가의 3요소(영토..주권..궁민) 중의 하나에 불과했지. 그래서...궁민은 국가를 위해 희생시킬 수 있는..
인식이 팽배했다.. 대한민국 군대를 1992년 2월 10일에 훈련병으로 들어가서..그때..본인이..
장교가 훈련병들 앞에서 "너거들은 군화보다 못한 존재다"라고 외쳐댈때..그때..내가 중얼거린 말(나는
군화보다 못한 존재가 아니다. 나는 국가를 위해 희생시킬 희생물이 아니다. 궁민은 국가의 하위 요소가 아니다.
궁민이 국가다. 궁민이 국가보다 상위요소다)이..본인의 평생의 삶을 통해 외쳐대는 말이 되었지.
그리고..한없이 성찰을 했지..그리고 본인의 성찰의 확신에 의해서 주구장창 5천만궁민에게
본인이 외쳐대는 말과 글!! "궁민이 국가다"라는 말은 수천년..수억년가 내려온..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의 인식의 틀을 깨버리기 시작했다.
본인이 평생의 성찰을 통해서 그 가두리 인식의 틀을 깨버리고..
궁민이 국가다라는 인류역사상 전무후무한 인식의 대변혁을 일깨웠다..
즉, 반일악마들이 보기에도...본인이 평생동안 주구장창 외쳐대고 써대는..
"궁민이 국가다"라는 말이 너무나 가슴이 와닿았기에..
반일악마들이 노무현을 우상화하기 위해 만든 영화에다가...갑자기..
노무현 역할을 했던 송강호가 "궁민이 국가다"라는 대사를 하게 만든 것이겠지..
개그맨 이경규도 본인이 옛날 야후 블로그에 쓴 글을 인용했지..
본인은 일평생을 신념에 대해서 성찰을 해왔지. 그래서..신념에 대한 위험성에 대해서..야후블로그에다가..
쓴 글이 있었지..그 글 중에서 "무지한 자가 신념을 가지면 위험하다"라는 글을 남겼지..
그런데..개그맨 이경규가 이 말을 방송에서 아무런 출저도 없이 언급해서 꽤나 5천만궁민에게 알려졌지.
본인 박상준이 옛날 야후라는 블로그에다가 쓴 글이었지. 뭐..학자도 아닌 개그맨이 방송하면서..
자잘구레하게 출처를 밝히자 않고 ...그럴수 있는 법이지..
아무튼.. 본인의 말과 글들은 본인이 평생을 정의와 진리와 자비를 추구하면서 성찰해온
말과 글들이라...누군가에게 적지않은 감명을 주거나...영향을 미치곤 했다.
그러다보니까...본인이 쓴 게시판글이나 댓글들에서...본인이 쓴 글의 문구를 인용해서 써대는 자들이
적지않게 있더군. 그러면서도...기괴하게도 항상 출처를 밝히지 않는다.
한양대학교를 다니던 시절..거기도 게시판이 있었지..그런데..그 게시판에다가 본인이 쓴 글들의
주요 내용을 고스란이 훔쳐서...삼성인가 어디선가 행한 대회에서 법학논문 대상을 탄 법학과 학생이 있었지.
그때 학생이 왕십리 캠퍼스에 재학중인 여학생이라고 기억이 되는군.
전자공학도였던 본인 입장에서는..그냥...저 여학생이 본인이 쓴 게시판의 글들에 감명을 받아서..
본인의 글들의 주요 내용을 잘 포장하고 다듬어서 법학논문으로써서 대상을 받게 되었구나!하고 넘어갔지.
어차피.. 지적재산에대한 인식이 희박하던 시절이었으니..! 그러나..이제는 세월이 많이 흘러서..
지적재산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강화되었지.. 그런데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군. 최소한...기본적으로 자신이 한말이나 글이 아닌...
타인의 말과 글이라면.. 타인의 지적재산을 중히 여겨 지켜주려는 기본 인식이 있어야 하는 것이다.
아무튼..역사관련 갤에서 본인이 쓴 글.."조센징의 인식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라는 말들을..
여기저기서 막 써대는 것이다. 결국..이자들도 궁금했는지..이 말 누가 했어요? 하며 물어보니까..
이 말을 인용한 자들은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하더군. 왜냐면... 이 글과 말을 한 본인이 이미 지켜보고
있다라는 것을 안 순간...일말의 양심이 있었는지...아닥을 하더군. 어어가 없더군..
그래서...본인이 어느 순간부터...아무래도..본인이 쓴 댓글들도 이제...좀 모아서..
기록해놔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 본인의 성찰의 말과 글들이 여기저기서 인용되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그들은 본인이 쓴 글에 대한 출처를 밝히지 않고 사용하고 있다라는 것이지.
아무튼...
하도..본인의 말과 글을 역사관련 갤에서 계속해서 자주 언급이 되고 검색이되길래...
사실관계를 명확히 해줄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본인의 성찰에대해서...이렇게 추종하는 세력들이 있는 곳이라서..
오늘 오전(새벽)에 반일악마들의 만행을 지적하는 글을 올려주었지.
그랬더니 삭제를 했더군.. 이 갤의 매니저는 본인의 추종자가 아니라, 질시자나 되겠지.
특히..역사를 하는 넘들이..사기조작 도둑넘들이 너무 많지... 자료들은 넘쳐나지만..
인식에는 가치가 없는 넘들이라서..그들의 글과 말에는 아무런 감명이나 영향력을 일으킬
힘이 깃들어 있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지. 그러다보니까...
타인의 성찰과 지적 산물을 훔치는 것에 대한 욕구가 강할지도 모르겠군.
그래서.. 한번 다시 글을 써봤다. 그랬더니..이 제국주와 식민주의 갤 매니저 넘이..
본인을 우쎈이기때문에 30일 차단시켰다고 나오는군.
이런 넘들이니.. 타인의 지적재산을 훔치고 도용해놓고도...버젓히 그것을 어떠한 출처도 없이..
계속 사용해 왔던 것이겠지.
--------------------------------------------------------
============================================
어제 쓴 본인의 글 "헌법을 만들때.. 제거시켰던.. 국가주권자인 궁민 고유권리를 되찾자구나"는...
역사관련 갤에 올려주는 것이 좋겠구나하고 생각을 했다. 그런데...이 글이 그 제식갤의 매니저에게..
우쎈이라는 사유로..삭제되고..30일 차단이 되었다고 나오는군. 아무리 생각해도 기괴하더군..
제식갤에서 활동하는 이들의 글들은 태반이.. 반일악마들을 싫어하는 이들이다.
그런데...그 제식갤의 매니저는 반일악마의 천인공노할 만행을 적시하는 본인의 글을..
우쎈이라는 언어도단의 말을 써대면서...삭제하고 30일 차단까지 시켰지. 과연..이넘의 정체가 뭘까?
정말로..반일악마들에게 저항하는 자일까? 아니면.. 반일악마들에게 저항하는 궁민들을 가두리하기 위한
넘일까?!
반일악마들이...
일본제국이 패망하자..마치..자신들이 승전국의 일원인것처럼...한반도로 재빠르게 기어들어와서..
일제시대 수천만궁민을 국가주권자가 아니라, 반일악마들에게 맞선 일제시대의 부역자 포로로
간주해대면서... 반일악마짓을 거부하는 국가주권자들을 개짐승노예로 전락시켜온 천인공노할 만행에 대해서..
감추려고 하는가?! 이런 천인공노할 만행이 80년 가까이 진행되어 왔다. 이글을 쓰면서..
반일악마 김구가 일제시대 국가주권자를 모조리 일제부역자로 처단해야 한다라고 말을 했던 정보를
검색하려고 했다. 그런데 옛날과 달리 검색이 제대로 안 된다.
아무리 구글링을 해봐도... 심지어 네이버 등의 검색을 해봐도...
김구가 일제시대 수천만 국가주권자들을 협박하고 모욕하고 처단해야 한다라는
내용의 글이 검색이 안 된다. 뭔가..포탈검색에 대해서 반일악마들의 어떠한 조치가 취해진 것일까?
이미 본인이 이와 비슷한 일을...오래전에 경험한 일들이라...무슨 일들이 발생하고 있는지
짐작은 할수가 있다. 옛날에는..일제시대때.. 발행된 신문들이 다 네이버..구글..다음.. 등의 포탈에서
검색이 되었다. 그런데... 본인이 일제시대 궁민들이 직접 발행한 언론 기사를 보여주면서..
반일악마들의 사기조작세뇌를 모조리 다 지적했지. 그리고..결국은..어느순간...모든 포탈에서..
옛날 언론 기사는 검색이 막혀버렸다. 그냥..몇년 정도의 기사들만 검색이 되게 하더군.
그래서...일제시대 발행된 언론 기사를 찾으려면...힘들게 다른 경로로 찾아야 하지.
정말로 반일악마들을 비롯한 정치생양아치들에 의한...국가주권자들의 표현의 자유에 대한..
검열과 방해가 너무 심하다. 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켜 그 기괴한 주사를 주입시키기위해서..
딥스악마와 정치생양아치들이 범한 천인공노할 범죄들!
5천만궁민들이 외쳐대는 목소리를 차단하고...표현의 자유를 억압해대던...넘들!
이넘들에게 있어서..반일악마짓은 5천만궁민의 주권을 강탈하고...5천만궁민의 생명을 강탈하고..
5천만궁민의 존엄과 자유와 삶과 영혼을 강탈할 수 있는 무소불위의 강력한 범죄도구인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