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er Rumors: Bailey, Havertz, Werner, Van de Beek, Silva ...
- 맨유에서는 잭 그릴리쉬 (애스턴 빌라 미드필더, 잉글랜드, 24세) 와 제이든 산초 (도르트문트 공격수, 잉글랜드, 20세)를 대신하여 그들보다 저렴한 레온 베일리 (레버쿠젠 공격수, 자메이카, 22세)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 맨유와 첼시보다는 바이에른 뮌헨이 카이 하베르츠 (레버쿠젠 미드필더, 독일, 20세) 영입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바이에른 뮌헨은 르로이 사네 (맨체스터 시티 공격수, 독일, 24세) 영입도 원하고 있다.
- 제임스 타코우스키 (번리 수비수, 잉글래드, 27세) 영입을 두고 레스터 시티와 크리스탈 팰리스가 경쟁하고 있다.
- 티코 베르너 (라이프치히 공격수, 독일, 24세)의 첼시로의 이적이 이번주에 공식적으로 완료될 것이다.
- 유벤투스에서 첼시의 조르지뉴 (첼시 미드필더, 이태리, 28세)와 마르코스 알론소 (첼시 수비수, 스페인, 29세)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 맨유에서 아치라프 하키미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 도르트문트 임대, 모로코, 21세)를 주시하고 있다.
- 토트넘은 토마 뫼니에 (파리 생제르맹 수비수, 벨기에, 28세) 영입을 위해 협의를 진행중이다.
- 첼시가 사이드 벤라마 (브렌트포드 공격수, 알제리, 24세) 영입을 위한 협의를 시작했다. 이는 벨라마에 1년 넘게 관심을 가져온 애스턴 빌라에게 충격적이다.
- 네덜란드 전 축구선수 Ronald de Boer에 따르면, 도니 반 데 비크 (아약스 미드필더, 네덜란드, 23세)는 맨유로 가는 것보다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 이번주에 니스가 모건 슈네이더린 (에버턴 미드필더, 프랑스, 30세) 영입료로 2백만 파운드 (약 31억원)를 토트넘에 제안할 것이다.
- 토트넘 감독 조제 모리뉴는 이번 여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티아고 실바 (파리 생제르맹 수비수, 브라질, 35세)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 아스날은 토마스 파르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가나, 27세) 영입을 위해서라면 그의 주급을 3배로 늘릴 준비가 되어있다.
- 노리치 시티는 Bali Mumba (선덜랜드 수비수, 잉글랜드, 18세) 영입에 근접해 있다.
(오역 있을 수 있음 주의)
출처: BBC 스포츠 풋볼 6월 16일자 Gossip column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첫댓글 하베르츠랑 사네라... 돈 마이 쓰네..
계속 우승하려고 작심한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