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요걸루 해상배송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아직 물건이 미국에서 떠나지도 않은 상황에서
정말 열심히 일하시고 고객을 배려하는 직원분이 있어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중고 자동차 시트였습니다.
셀러가 미국 물류센터로 보낸 제품을,
LA에 살고 있는 제 지인이 직적 요걸루 물류센터를 방문하여
외관에 큰 하자가 없는지 직접 검수하려 가기로 하였으나 직업상 주중에는 시간을 낼수 없는 상황이어서,
요걸루 물류센터에서 전화로 응대해 주신 남자 직원분께 대신 부탁을 드렸습니다.
여러 업무들로 바쁘셨을텐대 흔쾌히 상태 점검해 주시고, 저에게 설명까지 해 주셨답니다.
뿐만아니라, 현지 셀러가 나무파레트로 포장해서 보낸 제품에
방역마크가 없어 이대로 보내면 세관에서 통과가 안될뿐만 아니라 추가비용까지 발생한다고 안내해주시네요.
아울러 여기서 해체해서 플라스틱 파레트에 다시 포장하는게 비용적으로 훨씬 저렴하다는 해결책까지도
안내해 주셨습니다.
요걸로 제휴 통관업체에 확인해 보니, 남자분 말씀이 틀린게 하나도 없었구요....
잘 모르는 고객을 위해, 먼저 이런 부분까지 챙겨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성함을 여쭤보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만,
제일 친한 친구분 이름이 저와 같다고 이야기 해 주신 것은 기억하고 있답니다.
아무쪼록 이런 분들이 요걸루에 계시다는 것만으로 믿음이 확 가네요.
항상 건승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