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 전용 단말기의 업그레이드가 어려운 분은 사무실을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24년 1월 2일(화), 낮12시이후부터 단말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만
1월4일(목)까지 결제는 불가능하오니 1월 5일(금)부터 소급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2. 1월 2일(화)는 전국적으로 인원이 몰려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가급적 1월 3일(수)부터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전용단말기 및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방법
▶ 전용 단말기
순번 |
| 세부내용 |
| 비고 |
1 |
| · 전원을 켜면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 |
|
|
2 |
| · [SW 업데이트] 화면에서 [다운로드] 누르기 |
|
|
3 |
| · [SW 업데이트] 진행 |
| 약 2∼5분 소요 |
4 |
| · [SW 업데이트] 완료 후 [설치] 버튼 누르기 |
|
|
5 |
| · 단말기 전원 끈 후 다시 켜면 업그레이드 완료 |
|
|
※ 업그레이드 완료 후 단말기 버전이 변경된 것을 확인 - ① [메뉴] 버튼 → ② [단말정보] 선택 → ③ [단말정보] 선택 후 “SW버전이 1012”로 확인되면 정상 |
▶ 스마트폰
① 스마트폰 화면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Play store)” 또는 “원스토어(ONE store)” 앱 터치하여 실행
② 검색창에 “전자바우처 결제앱” 입력 후 검색
③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결제 앱” [설치] 버튼 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