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목사님께서 1200만원이라 올리셨는데, 예배당 건축이 완성되면 베트남 정부에서 기도처에서 교회로 승격해 줍니다. 그러면 주일학교도 공개적으로 할수있고 여러가지 제약이 없어집니다. 예배당 완성이 되는 날... 여러 교회 목사들과 이웃들과 성도들을 초청한 가운데 공안도 한명와서 지켜봅니다. 그날은 잔치를 베푸는 날인데 잔치비용이 베트남 목사에게 있을리없습니다. 야우 목사 가족이 교회 승격잔치 좋은 날 때문에 몇 달을 굶어야 할겁니다. 그래서 반드시 풍성한 잔치 비용으로 50만원이 더 필요합니다.
1200만원이 아니라 1250만원입니다.
♥ 신 목사님.. 헌금 주시는 분이 사람 같지만 사실은 하나님이시니 믿음의 용기를 내서 잔치비용도 올리라 했건만....결국 1200만원이라 하셨네요..♥
첫댓글걱정하지 마세요. 하나님께서 원하시면, 필요한 비용을 채워주실 것입니다. 오늘 현재까지는 목표액이 현저하게 부족하지만, 날이 이르기 전(공개된 모금 마감 일)에 모두 해결해 주실 것을 믿고 기다려 봅시다. 결코 마음이 조급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첫댓글 걱정하지 마세요.
하나님께서 원하시면, 필요한 비용을 채워주실 것입니다.
오늘 현재까지는 목표액이 현저하게 부족하지만, 날이 이르기 전(공개된 모금 마감 일)에 모두 해결해 주실 것을 믿고 기다려 봅시다.
결코 마음이 조급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