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모사랑상조(부모사랑라이프)입니다.
부모사랑상조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을
2회 연속 인증 획득을 하였습니다.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 획득하고
2022년에 재인증 결의식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고객 접점에서
전달하여 사업을 고객중심으로 운영하고 고객중심의 의사결정을 하겠다는 의지를
또 한번 표명하면서 2회 연속 CCM 인증에 도전하였습니다.
부모사랑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부모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중심경영 체제를 완성하기 위하 수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 결과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에 성공하여
지난 2022년 12월에 인증서수여식에 참석하였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으로 항상 소비자입장에서 생각하고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여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부모사랑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자본금 100억의 탄탄한 자본력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적인 장례 인력
그리고
캐시백을 통해 유용하게 목적자금을
만들 수 있는 캐시백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상조상품 문의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부모사랑라이프를 찾아주세요!
부모사랑 고객센터 1566-0114
365일 24시 장례 접수센터 1600-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