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강론
애급 고역시대와
로마제국 박해시대
( 실체적 동시성 시대 )의
원리적 이해.
1. 원리 강론 인용.
~ 이 새대를
실체적 인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로마 제국 박해 시대에 있어서도 ~
< 원리 강론. 2006. 42쇄. P.434. 상. 3 초 ~ 4 중. >
2. 원리적인 解釋.
십자가 희생으로부터
부활 하신 예수님이
흩어진 제자들을 불러 모으시고
지상 40일 기사 이적 역사로
영적 믿음의 기대를 세우시고
영적 실체 기대를 완성 하시어
영적 실체 메시아로 등극 하신 후,
제자들을 앞장 세워서
로마 제국에 입성 하여
400년 간 핍박 받으신
영적 실체 노정이었다.
따라서 로마 제국 박해 시대는
십자가 부활 예수님이
영적 실체 메시아로서
제자들과 함께 영적 실체 탕감 노정을 개척 하신
< 영적 실체 > 탕감 노정이었고,
동시성으로서는
이스라엘 민족의 애급 고역 400년을
< 성상적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2중적인 탕감 노정이었다.
그러므로,
로마 제국 박해 시대의
복귀 섭리적 의미는,
인용 본문에서의
< 실체적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시대라는 설명은
불 분명 한 설명이고,
< 영적 실체적 > 그리고
< 성상적 동시성 > 탕감 복귀 섭리 시대라고
설명 하는 것이
원리적인 설명이 된다.
3. 結論.
인용 본문에서의
< 실체적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시대라는 설명은
불 분명 한 설명이고,
< 영적 실체적 > 그리고
< 성상적 동시성 > 탕감 복귀 섭리 시대라고
설명 하는 것이
원리적인 설명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