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쉽 등급은 사용금액, 가입기간, 연체이력을 통합 평가합니다.
90점이상 : VIP
50점이상 : 골드
30점이상 : 실버
30점미만 : 일반
점수 산정방법은요 " 사용금액 * 가입기간가중치 - 연체가산점
사용금액 1만원당 1점 이구요.
가중치는 1년미만은 1
1년이상은 5% 2년이상은 10% 3년이상은 15%.......10년이상 50% 이런식으로 계산되구요.
연체 1회당 5점씩 차감합니다.
대충 한달에 로밍요금, 할부금, 정보이용료 같은거 빼구요
기본요금이랑 통화요금이 7만 오천정도 한달에 나오면 거의 VIP등급 되더라구요.
멤버쉽 할인한도는 VIP 10만 골드 7만 실버 5만 일반 3만이구요
5년이상 장기가입자는 실버,일반 등급이더라도 할인한도는 7만입니다.
지점 방문해서 휴대폰 AS 및 밧데리 구입을 할수있는 레인보우AS 포인트는
VIP10만 골드 5만 실버,일반은 잘 모르겠어요
지점 방문해서 AS를 받을경우 장점이 휴대폰 수리기간동안 무상으로 임대폰을 쓸수 있다는 점이구요
이 포인트는 1년안에 안쓰면 자동소멸되구요 해 바뀌면 다시 생겨요...
그래서 12월에 레인보우 AS 받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수리기간이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지요
저두 12월말경우 v9m 올케이스갈이 맡겼더니 이틀뒤에 오더라구요.
그전에는 오전에 맡기니까 오후에 찾아가라구 전화오던데 ㅎㅎ
여친이랑 헤어져서 통화량이 확 줄었더니..올해엔 골드로 떨어졌네요 ㅎㅎ
VIP일때 엔진오일 무료교환이라두 했었는데...쩝.....
첫댓글 참고로, 온가족할인제도 적용 받으시는 회원님들은 vip 힘듭니다. /할인된 요금제로 적용한다네요~ /작년에 vip에서 실버로 강등을. ㅎㅎ
아~~ 저두 커플요금제 쓰다가 해지하고 온가족할인제 가입했었는데...그래서 골드로 떨어진건가봅니다..ㅎㅎ
sk쪽에 계시는 분이신가바요 자세히 알고계시네요..
sk에 있는건 아니구요.. 이번에 안내문이 마침 우편으로 왔길레 보고 적은것뿐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