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내용 보는데..아 결국 그랑블루 사과해서
조용히 끝나겠구나 싶어 기사 쭉 읽어내렸더니만..
이에 운영국에서 ‘어제 경기에 대한 입장’이란 제목의 글로 공식 사과를 표시한 것이다. 김일두 그랑블루 운영국장은 “지난(5월) 전북 원정 때 조재진 선수가 모욕적인 성적 제스처를 (수원 서포터에게)의도적으로 취했으나 어떤 징계도 없었다. 오히려 선수를 옹호하는 축구판의 덮어주기식 대응에서 나온 메시지였다”
이게 뭔지.. 결국 사과보다 변명문 같은 생각이..
그냥 깔끔하게 사과하는게 낫지..
첫댓글 이런이유떄문에 햇다고하고 사과한거죠
뭐 사람 보기에 다다르지만요.. 저도 제 팀이니까 자꾸 감싸주는거고... 뭐 어제일은 잘못한건 분명한 사실이니..
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로 무슨말이든 못치겟습니까
이 사람은 아까부터 리플 왜 이렇게 다는지
무슨 우리팀 단장님이랑 원수지간인가 아까부터 못까서 안달이시네
같은 서울지지자 분이신거같은데, 웬만하면 감싸드리려해도 이건 뭐 감당이안되게 비상식적으로 튕겨나가시니..-_-;
솔직한 분이네요 ㅋㅋ
이유가뭔데 왜그랫는데 이런말나오니까 왜 한건지 말한거뿐이고
아닙니다. 아무도 안 물어봤는데 스스로 그랑홈피에 글 쓴겁니다
님은 반성문쓸때 무조건 죄송합니다 이러나요? 경위설명은 하잖아요 ㅋㅋ 그 경위가 맞는지 아닌지는 제 3자가 판단하는거지만 ㅋ
전 전북팬,수원안티도 아니지만.. 3자 입장에서 보면.. 조금 변명식의 뉘앙스가 풍기는데요..
말 잘하셧네요 ㅋ 운영국장은 경위설명이라면서 쓴건데 변명으로 비춰지는거라 이겁니다.
왜 전북 서포터들은 그러려니 하고 걍 삭히고 있는데 타 팀들이 더 열받어 하시죠?? 어제 전 충분히 예상했는데...(승리해서 그런가 조재진 안티콜은 아웃오브안중~!!) 오히려 재진이 각성하는 계기가 되어 1골1어시로 어제 관광태워줘서 고마울따름..
이건 그리고 전북팬만의 문제 입니까.... 그런 구호 때문에.. 다른 일반 어린 팬들한테 피해줬다고 하잖습니까.
조재진 선수가 각성했을지는 몰라도 백지영씨가 들었으면 천불날 일이죠...
물론 반성문쓸때 경위설명은 하는거지만... 저기 나와있는 경위자체가 타당하질 못하네요... 대응 할래도 할게 있고 안할게 있는건데 똑같이 감자를 날려주시던지...
무엇이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는 지에 대한 반성없이 그냥 주변 사람들에게 안좋게 보인다면 죄송스럽다.. 이렇게 이야기하니까 반성없는 변명문같이 느껴지는거죠
근데 조재진이 취했다는 성적 제스처도 수원 선수가 전북 서포터들에게 먼저 도발해서 그런거 아니었나요??
아무리 그래도 조재진 선수가 심했죠... 똑같이 가서 춤을 추던지 했어야죠... 축구선수가 축구팬들에게 감자날리는건 진짜 분명 어이없는 일입니다..
따지자면 서동현선수 건 부터 따져야죠......... 제가 보기에도 변명으로 밖에는............. 안 보입니다.........
다들 조재진 선수가 감자를 그냥 날렸다고 가정하시는 건가요? 감자사건이 핑계가 될수는 없다고 봅니다.
조재진콜 잘못됀거맞습니다..인정합니다..근데 님이 쓰신댓글중 논리가 안맞는게 그럼 소위말해 빡돈다해서 감자날리는건 잘한건가요? 아니 "그냥날렸다고 가정하시는건가요?" 이말은 님 의도를 오히려 반박하는꼴이 돼버리는데요?
논리 운운 하실 사항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건 너무 많이 나온 애기라 하기도 시간 낭비에다기 가당찮은 논리 운운하기 적절한 시기도 아니라고 봅니다. 뭐든지 논리를 들이 대시면 좀 나아보이는 것도 아닙니다.
지저분하다..
사과라기보다는 반발내지 경위설명이 되겠네요. 이러니저러니해도 적어도 사과는 아닌것같아요
참....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