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2,500교회 부활절 연합예배위한 3차 준비기도회"
"대전 2,500교회 부활절 연합예배위한 3차 준비기도회"
2ㅇ24년 3월19일(화)19:30~
대전중앙장로교회에서 대전시 2,500개 교회의 부활절 연합예배위한 3차 준비기도회를 드렸습니다.
대기연 임역원들은 먼저 모여 석식으로 중앙교회를 섬기는 유창선 장로(준비위윈장)께서 대접하셨습니다.
교회 지하 카페에서 사랑하는 장로님들과 차를 마시고 기도회장소에 도착하여 찬양과 예배위한 기도를 힘껏 드렸습니다.
연규운 목사의 인도로 171장을 찬양드리고 김복수 장로의 대표기도를 드리고 사도행전 16:11~15절을 합독하고 신탄진중앙교회를 섬기는 서규광 목사께서 "믿음의 열정으로"란 제목으로 사도 바울의 열정으로 2,500교회가 연합하여 사랑으로 하나되자 등 은혜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사천명이 참석할 수 있도록 대전시와 행정관서 그리고 경찰의 지원과 곳곳 주차와 안내와 방송매체의 원활하게 지원되길 바라며 그리고 9개 교회의 연합찬양대의 준비된 찬양이 준비되도록 세부적으로 합십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이어서 대회장 문상욱 목사(대기연 회장)의 인사 부대회장 심상효 목사의 인사드리고 준비위원장 두분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이어서 수고하시는 오종명 사무총장,목사께서 기도준비 광고에 이어 양현식 목사의 축도로 3차 부활절 준비기도회를 한마음으로 드렸습니다.
마치고 나오면서 사랑하는 심상효 목사(차기 대전기독교연합회 회장)와 둘이 대화를 하는데 집회위한 예산이 이제 준비되었다고 말씀하는데 그 안도함에 그 수고와 애쓰심에 감사,감사, 감사를 드렸습니다.
샬로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