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대상 시상은 전년도 대상 수상자가 맡지만, 지난해 '별에서 온 그대'로 대상을 받은 전지현은 현재 임신 8개월로 공식 활동을 전면 중단한 상태.
SBS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영애 씨는 내년 SBS 최대 기대작이자 역작인 '사임당'의 여주인공"이라면서 "'사임당'이 의미가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이영애 씨가 올해 연기대상에서 대상 수상자를 축하해주기 위해 시상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영애는 1993년 SBS 특채 탤런트로 발탁되어, 드라마 '댁의 남편은 어떠십니까'로 본격 연기자 데뷔해, SBS를 통해 연기자로 시작했다는 각별한 인연이 있다"라면서 "그로 인해 특별히 이영애를 초대한 것"이라고 전했다.
SBS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현재 '사임당'을 촬영 중인 이영애가 시상자로 나서달라는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며 "'사임당'이 방송되기 전 오랜만에 생방송 무대에 서는 이영애를 만나볼 기회"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이영애 씨는 SBS가 누구보다 더 최우선으로 섭외를 한 배우"라면서 "최고의 시상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엥
아...전지현대신이라길래 둘이 뭔친분이라도 있는줄ㅋㅋㅋ
둘이친분도있긴함 이영애 애기돌잔치에 전지현이 유일하게연예인으로 갔으니!
오 친하군 그럼 전지현 아가돌잔치에는 이영애가 참석하겠네ㅋㅋㅋㅋ
벌써부터 후광이 보여....
와 후광...
워..... 오랫만에 ㄷ ㄷ
이영애 남편 사기꾼이라면서…ㅇㅅㅇa…
@안요나. 잉...?이거 새타야??? 전에 이영애 사임당 티져나왔을때 댓글에 많아서 되는줄 알았는데…ㅠ
@안요나. 아녀유 고마워 여시 문제되면 바로 지울게!!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과 여신...
둘 다 신비주의했었던 탑급 연예인이라 잘 통할것 같음ㅋㅋㅋ
둘이 어떻게 친한건지 궁금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