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춘석 순천보훈지청장, 여수 보훈3단체 보훈가족 위안행사 지원
- 호국 보훈의 달, 보훈가족과 함께 -
강춘석 순천보훈지청장은 2011년 6월 21일(화) 오전 11시, 여수시 문수동에 소재한 파티랜드 웨딩홀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여수시지회(회장 김선곤), 대한민국 전몰군경유족회 여수시 지회(회장 장병국), 대한민국 전몰군경미망인회 여수시지회(회장 김처단) 등 여수 보훈3단체에서 주관한 보훈가족 위안잔치 행사에 참석하였다.
이날 개최된 행사에는 호국 보훈의 달 더욱 바쁘신 오철수 대한민국 전몰군경유족회 전라남도 지부장과 김유옥 대한민국 전몰군경미망인회 전라남도지부장,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개최 준비에 여념이 없는 김충석 여수시장과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귀빈들과 보훈가족 등 약 300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선곤 지회장의 인사말씀, 이어서 강춘석 지청장과 김충석 여수시장의 축사 그리고 오찬으로 1부 행사를 마치고, 이후 2부 행사에서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매끄럽게 이어졌다.
강 지청장은 이 날 행사 축사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나라사랑을 몸소 실천한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보훈가족에 대해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위안 행사를 통해 그 분들의 공헌과 희생을 상기하고, 계승하여 이 나라에 국가보훈과 호국안보에 대한 투철한 국가관이 확립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