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허리디스코 때문에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사선생님이 침대를 칭우고 바닥에 라텍스 매트리스 까는게 좋다고 하서던데,
라텍스 매트리스 라는게 적을줄 알았는데 상당히 많더라구요.
바닥에 깔고 쓰는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로 하루를 시작하셨는가요?
요즘 옛날과 달리 사람들이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이유는 한 달 내내 밥 먹듯이 밤새우면서 일을 해도 먹고 살기 팍팍했던 그 시절 보다 욕심내지 않고, 부지런히 일하면 먹고사는 것을 떠나 시간이나, 금전적으로도 풍족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건강에 대해 더 생각하게 되었으며, 특히, 허리 아픈 분들은 더욱더 매트리스에 신경 써야 하며, 허리통증은 주로 움직일 때 발생하기에 자면서 움직이지 않고 자는 방법이 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그런데, 어떻게 하면 움직이지 않고 자는 것이 가능한가요?
잠을 자면서 움직이는 이유는 바로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 자세로 오래 누워있으면, 신체 아랫부분은 압박받아 혈액이 통하지 않음으로 영양소 공급이 어려울 뿐 아니라 찌꺼기 청소를 할 수 없어, 뇌가 자연스럽게 몸의 자세를 바꾸도록 명령하므로 저절로 몸부림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해답은, 몸이 배기지 않는 매트리스라면 한 자세로 오래 잘 수 있어, 허리디스크 환자분들이 움직이는 횟수가 줄어든 만큼, 고통받지 않고 편안하게 잘 수 있겠죠!

라텍스 매트리스는 만드는 방식에 따라 고전 방식인 던롭 방식으로 천연과 합성을 만들며, 탈라레이 방식은 인건비가 비싼 유럽에서 자동화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식으로 탈라레이 매트리스는 합성 라텍스이면서 가격이 싸지 않기에 우리는 그것보다 수명이 오래가고, 항균성 100%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오히려 더 선호하는 것입니다.
또한, 라텍스 매트리스는 여러 등급의 매트리스가 있으며, 거품을 만들어 주는 필수첨가제 등을 제외한 주소재가 고무 원액으로 만들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되며, 거기에 합성소재를 섞으면 합성라텍스가 되는데 이것 모두를 라텍스 매트리스라 합니다.

필수점가제를 제외한 주소재에 합성 소재을 얼마나 섞지 않느냐에 따라 품질이 좌우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고무의 탄성을 이용하는 매트리스이기에 고무의 탄성이 줄어들면 들수록 품질이 나쁘게 되어 쉽게 꺼질 뿐 아니라 항균성이 줄어듭니다.
즉, 합성소재가 섞이면 섞일수록 매트리스의 탄성이 줄어들기에 더 나쁜 제품이 되는 것입니다.
바닥에 사용하시면 이동이 불편하기에 차라리 프레임 위에 올려 사용하시는 것이 일어 나실 때 더 편리하므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통을 받지 않는 매트리스는 탄력이 있어 떠받쳐 주는 매트리스라야 가능하며, 탄성이 좋으면 좋을수록 더 편안하게 되기에 Rubbertex 로 만든 매트리스를 고르시면 됩니다.
루버텍스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위에 스마트폰 등을 올려놓고 그 위를 누워봐도 전혀 스마트폰이 있는지, 없는지 못 느낄 만큼 신체가 누르는 압력을 골고루 분산 시켜 압박이 최소화되게 만들어 주어 편안함을 제공하기에 혈액순환이 원만해지므로 아침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게다가 가짜 중국산이 없어 속지 않고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증 15년을 해줄 만큼 품질이 뛰어나고, 항균성 100%이므로 각종 바이러스나 균에 대한 위생에 안심해도 되기에 사람들이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만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