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조태성
#치유 #중보기도
#40일밤별집회_8시
#튀르키예를위해기도합니다
#시리아를위해기도합니다
1.
샬롬~♧
기도 부탁드렸던 저희 전도사님 둘째 딸, 자매님의 종양이 그나마 다행히 양성 뇌종양이라서요. 수술하지만 이후에 항암치료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수술 후 회복을 위해 2달 정도 쉬면 된다고 들었는데요.
다만 종양 크기가 4cm정도로 큰 편이라서요. 경희대학병원 교수님이 수술은 큰 병원에서 하는 것을 추천해주셨어요. 내일 서울대학병원부터 몇 군데 예약을 해두었어요.
2.
다시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친히 치료해주실 수 있으심을 믿습니다. 종양이 줄어들고 사라지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시작한다면 예비하신 곳으로 인도해주시도록 기도해주시고요. 수술 후 부작용 없도록, 재정적으로 어려움 없도록, 가족분들 모두 믿음과 소망, 담대함으로 보호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일에 저희 교회는 성도님들이 전부 모여서 예배드리고요. 전도사님 부부를 둘러싸고 몸에 손을 얹고 눈물로 간절히 기도드리고요.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배 후 병원에 들려서 자매님을 만나서 기도해드리고 위로를 전하고 돌아왔는데요.
3.
감사하게도 성도님들께서 먼저 릴레이 금식 기도를 하자고 해주셔서요. 건강 문제로 약을 드셔야 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 금식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릴레이 금식 기도도 진행하면서요. 날마다 아침, 점심, 저녁에 작정하고 계속 금식을 자원해주시는 성도님들이 계십니다. 하루를 작정 금식해주시는 분도 계신데요.
교회가 영적 가족들의 모임임을 고난 앞에서 감동적으로 경험하고 배우게 됩니다. 이미 아름답게 교회를 이루시고 성도의 아픔을 나 자신의 아픔으로 여기며 품어주시는 분들이 모인 교회들도 많은데요. 저희도 조금씩 성장하고 성숙해지고 있나 봅니다.
4.
오늘도 40일 밤별 집회가 있습니다. 교단과 교회가 달라도 주님 안에서 우리 모두 영적 가족임을 믿습니다. 함께 예배드릴 때 하나님께 큰 기쁨이 되시고, 우리 모두에게도 예비하신 은혜를 부어주실 줄 믿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함께 예배드리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악성 종양이 아니라 정말 다행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치유해주실 수 있으심을 믿습니다. 종양이 줄어들고 사라지도록 함께 계속 기도드리겠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시작한다면 예비하신 곳으로 인도해주시고 수술 후 부작용 없도록, 재정적 어려움 없도록, 가족분들 모두 믿음과 소망, 담대함으로 보호해주시도록 함께 계속 기도드리겠습니다.
저도 고난 당한 분들을 향한 저희 교회 식구분들의 사랑과 섬김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배우게 됩니다.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모든 과정 가운데 은혜 안에서 되어지길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따듯한 성도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 드리게 됩니다.
저도 함께 동참하며 하나님의 선하신 치유하심을 기대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목사님 ^^
악성이 아니라서 저도
감사했습니다
을빛자매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친히 치료학주시길 먼저 기도드리겠습니다 ^^
병원에서 치료를 시작한다면
모든 과정과 치유를 위해
기도드릴게요^^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왔지만
정말 주일예배 때
함께 안수하시며 기도해주시는 모습으로 큰 감동과 은혜를 경험했습니다^^
을빛자매님과 노전도사님, 사모님을 위해 기도드리며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