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동산동 일루와 고기먹게 육회비빔밥
우수한★ 추천 0 조회 988 24.11.22 15:1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1.23 11:44

    첫댓글 육회 비빔밥 좋지요

  • 작성자 24.11.23 12:09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24.11.23 16:59

    맛 있어 보여요
    굿굿굿

  • 작성자 24.11.23 18:32

    가성비를 떠나서 맛있습니다.ㅎㅎ

  • 24.11.24 07:02

    남는게있을까요 맛있어보입니다
    자영업 하시는분들 힘내세요

  • 작성자 24.11.24 08:39

    원래 저녁장사만 하셨는데,
    점심손님들을 위해
    서비스하시는거 같아요!!!

  • 25.02.25 10:13

    가격들이 좋아서 가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