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비빔밥 안사먹는편인데,한입에 반했습니다. 그것도 단돈만원무려 육회비빔밥이 ㄷㄷㄷ육회양도 어마어마~~~밑반찬도 잘나오구요.^^육회비빔밥 이외에도점심특선 훌륭합니다!!!
첫댓글 육회 비빔밥 좋지요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맛 있어 보여요굿굿굿
가성비를 떠나서 맛있습니다.ㅎㅎ
남는게있을까요 맛있어보입니다자영업 하시는분들 힘내세요
원래 저녁장사만 하셨는데, 점심손님들을 위해 서비스하시는거 같아요!!!
가격들이 좋아서 가자
첫댓글 육회 비빔밥 좋지요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맛 있어 보여요
굿굿굿
가성비를 떠나서 맛있습니다.ㅎㅎ
남는게있을까요 맛있어보입니다
자영업 하시는분들 힘내세요
원래 저녁장사만 하셨는데,
점심손님들을 위해
서비스하시는거 같아요!!!
가격들이 좋아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