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도서관(관장 양창완)은 오는 7월 4일 목사골 아카데미 인문학 강연을 운영한다.
2023년 목사골 아카데미는 지역주민의 인문 정신 함양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와 내용으로 운영되는 인문학 강연으로 지난 3월 정지아 작가 초청 강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7월 강연에서는 작가 겸 코미디언인 고명환 강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고명환 작가는 1994년 KBS 대학개그제를 시작으로 MBC 8기 공채로 데뷔해 20년 동안 코미디언 및 배우로써 활동했다.
왕성하게 활동하던 도중, 2005년 교통사고 후 극적으로 회복된 경험을 계기로 인생의 의미를 찾기 위해 독서에 열중했으며, 현재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작가 및 인문학 강사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고명환 강사는 교통사고로 변한 인생을 회고하며, 자신의 삶을 바꿔준 독서의 힘을 직접 노래를 부르면서 이야기할 예정이다.
목사골 아카데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2221
나주도서관 목사골 아카데미 운영
나주도서관(관장 양창완)은 오는 7월 4일 목사골 아카데미 인문학 강연을 운영한다. 2023년 목사골 아카데미는 지역주민의 인문 정신 함양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와 내용으로 운영되는 인문학
www.miraenews.co.kr
#나주도서관 #양창완관장 #목사골아카데미 #인문학 #고명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