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레이다 제품들을 보면, 레이다가 부츠에 매우 진심인것으로 보이는데요.
제 첫 부츠가 HO 어프로치(빨간색)였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서. 어떤이유인지 단종되었을때. 다음 부츠선택에 애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애니멀도 불편해서 안신었었죠.
그러다 레이다부츠에 정착했는데요. 어프로치만큼의 발의 자유로움, 시원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올해 레이다부츠를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프로급 모델이 발매되었는데요. 레이다 자체 레벨로 랩테크 레벨4로 기존 프로급 모델이 레벨3 이상, 레벨2도 어프로치보다 밀착감과 엣지감이 더 좋아 충분이 사용가능 했는데. 발가락이 오픈된 모델이 레벨4라.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카비텍스 카본섬유에 대해 알아보면, 여러가지 스포츠 슈즈에 사용되고 있는데요. 특성이 인장강도가 높아 얇으면서 가벼운 상태로 강도를 충족시킬수 있고, 반응성이 매우빨라 퍼포먼스 용도로 사용됩니다.
카비텍스 벡터 보아 부츠는 카비텍스를 일부만 사용한 기존모델과 다르게 전체를 삥 둘러서 사용한만큼 라이트함과 퍼포먼스 레벨이 매우 기대됩니다.
아직까지는 기술적 분석과 예상인데, 시승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부츠가 너무많아 또 사기에는 좀 무리가 있어. 다른 스키어들의 리뷰 또는 시승기회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근데 부츠 시승도 시켜주나?
레이다가 부츠에 진심인 만큼.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근데 이런정도는 레이다 판매처에서 미리미리 정보를 공유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관계도 없는 제가 무료봉사를 해야되는 환경이 좀 많이 아쉽네요.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레이다 취급을 어디서 하는지를 모르겠지만 알려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