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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러한 혁신적인 프로젝트는 종종 위험하므로 정부와 다자간 개발 은행은 필요한 민간 투자를 유발하기 위해 지분을 통해 이러한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혼합 금융은 신흥 경제, 개발도상국 및 선진국 경제에서 녹색 전환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공공 및 민간 투자자는 녹색 전환을 추진하기 위해 기후 영향 및 기후 관련 위험에 대한 투명성이 필요합니다.
투명성 향상
규제 기관은 기후 관련 위험에 대한 시장 투명성을 높이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중앙 은행은 투명성을 높이는 데 지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국제적으로 협력하여 비효율성과 기존 장애물뿐만 아니라 모범 사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NGFS 는 이를 위한 훌륭한 포럼입니다 . 최근 NGFS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투명성 이니셔티브가 크게 다르며 다양한 분류, 표준 및 지침이 개발되었습니다. 대체로 이러한 차이는 다양한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합니다.
한 국가에서 잘 작동하는 것이 반드시 다른 국가나 지역에 적합한 청사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몇 가지 공통점을 찾고 분류, 공개 및 기타 조치에 대한 글로벌 기준을 설정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더 큰 조화는 상호 운용성과 비교 가능성을 강화함으로써 기후 의제를 위해 필요한 자금을 모을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더 많은 비교 가능한 정보를 통해 투자자는 국가 및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투자의 영향뿐만 아니라 위험을 더 잘 평가할 수 있습니다.
중앙은행과 감독당국도 투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투명성은 더 자세하고 현실적인 위험 평가를 가능하게 하며, 이는 차례로 감독 및 재정 안정성 분석을 강화합니다. NGFS 는 전 세계의 모범 사례를 확인하고 감독자에게 기후 관련 위험을 설명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 그리고 금융 부문과 경제 전반에 대한 위험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나리오를 개발했습니다.
당사의 주력 제품인 이러한 시나리오는 전 세계 중앙 은행, 감독 기관 및 민간 부문의 기후 스트레스 테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NGFS 는 최근 시나리오를 업데이트했으며 부문별 및 지역적 세분화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역 적응 및 투자 요구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제공할 것입니다.
동시에 새로운 위험이 명백해질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들이 신흥시장 및 개발도상국에 대한 투자를 자제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즉, 투명성은 약간의 양날의 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결책은 이러한 위험에 눈을 돌리지 않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투명성을 높이는 이점이 잠재적인 단점보다 훨씬 더 큽니다. 중앙 은행 및 감독자로서 우리는 금융 기관이 모든 관련 위험을 고려하도록 해야 합니다.
동시에 신흥 경제국과 개발도상국에 대한 민간 투자를 확대하는 것은 녹색 전환을 주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혼합 금융은 투자자의 우려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위험과 관련된 프로젝트 또는 지역에 대한 민간 투자를 잠금 해제하는 강력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세계 은행은 이 분야에서 진정한 선구자였습니다. NGFS 는 혼합 금융에 대한 작업도 시작할 것입니다 . 모든 이해 관계자와의 협력은 우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NGFS 스탠드 읽기!
1 국제에너지기구(2022) 세계 에너지 전망 2022 . OECD출판, 파리.
2 Songwe V, Stern N, Bhattacharya A(2022) 기후 행동을 위한 재정 : 기후 및 개발을 위한 투자 확대 . 런던: 기후 변화 및 환경에 관한 Grantham 연구소, 런던 정치 경제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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