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안됩니다 오래되었다면 공기중에 수분이 다량 섞였다고 봐야합니다
물은 밑으로 가라앉으니맨아래 부분만 빼고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새로 구입한 경유와 약간 섞어쓰셔도 될듯요..
두번째분 말씀에 한표오래되었으면 믿에 물빼고사용가능요
100년 넘어가면 썪어서 쓰고 그전이면 그냥 쓰면됩니다
답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기계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새로운 기름 사다가 섞어서 쓰시는 게 좋아요.
관리기 휘발유는 해마다 새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통도 관리기용으로 지급된 통에 보관하라고 하더군요.
기름은 오래되면 수분이 녹아 들어가서 못쓰게 되는 것보다 산화(산패)되어 금속을 부식시킨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먹는 기름도 마찬가지고요.
첫댓글 안됩니다 오래되었다면 공기중에 수분이 다량 섞였다고 봐야합니다
물은 밑으로 가라앉으니
맨아래 부분만 빼고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새로 구입한 경유와 약간 섞어쓰셔도 될듯요..
두번째분 말씀에 한표
오래되었으면 믿에 물빼고
사용가능요
100년 넘어가면 썪어서 쓰고
그전이면 그냥 쓰면됩니다
답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기계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새로운 기름 사다가 섞어서 쓰시는 게 좋아요.
관리기 휘발유는 해마다 새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통도 관리기용으로 지급된 통에 보관하라고 하더군요.
기름은 오래되면 수분이 녹아 들어가서 못쓰게 되는 것보다 산화(산패)되어 금속을 부식시킨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먹는 기름도 마찬가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