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오래된 경유 사용가능한가요
시골마루 추천 0 조회 616 20.04.06 20:2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4.06 20:36

    첫댓글 안됩니다 오래되었다면 공기중에 수분이 다량 섞였다고 봐야합니다

  • 20.04.06 20:56

    물은 밑으로 가라앉으니
    맨아래 부분만 빼고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 20.04.06 21:03

    새로 구입한 경유와 약간 섞어쓰셔도 될듯요..

  • 20.04.06 21:32

    두번째분 말씀에 한표
    오래되었으면 믿에 물빼고
    사용가능요

  • 20.04.07 07:51

    100년 넘어가면 썪어서 쓰고
    그전이면 그냥 쓰면됩니다

  • 작성자 20.04.07 07:52

    답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20.04.07 11:53

    기계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새로운 기름 사다가 섞어서 쓰시는 게 좋아요.

  • 20.04.07 14:16

    관리기 휘발유는 해마다 새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통도 관리기용으로 지급된 통에 보관하라고 하더군요.

  • 20.04.07 19:56

    기름은 오래되면 수분이 녹아 들어가서 못쓰게 되는 것보다 산화(산패)되어 금속을 부식시킨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먹는 기름도 마찬가지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