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어느 점잖으신 분의 간곡하신 부탁으루.. 욜씨미 글 쓴 내용 삭제 해따.. 모..사실..내가 쫌 심한 글쓴 것 사실이지..
그러믄..잼잇는 글 항개. 여러붕.. 베트남 뱅기 값 만만치.안쵸..그쵸..
지끔..26~60마넌대.. 대한.아시아나.베트남에어라인..이 세 곳은 죽기 살기로 뱅기 값 안내린다.. 가장 쌀때가..몰..싸..임마..!! 그러믄 가장 저렴해야..50마넌대..
특히 대한항공..잘 보구 예약 하자.. 팔때는 제 값 다 처 받고.. 운항은 지 자식빨인..진에어 운항이다.. 그럴바에 진에어 절반 값으로 사믄 데게찌.. 깨알같은 글씨루..진에어 공동운항..일케쓴다... 할말엄따..최악의 항공사가 대한 항공이거덩.. 사기 라고는 말 못하게꾸..
무조건 비에젯 타자.. 인터넷보믄 연착율 최악..전부 낭설이거덩.. 국제선..정시보담 언넝 출발 정시보담 언넝 도착.. 최고닥.. 서비스 싸구려 항공사 중 가장 조타.. 이건 개장수 베트남 운항하는 싸구려 항공사 전부 타본 경험이다..
서비스 가장 안 좋은 항공사.. 1.제주.2.티웨이.3에어서울.등 순이다.암턴 제주항공은 최악중의 최악이닷.. 타덩지.말덩지..니 맘이닷.
긍디..왜..싸구려 타냐구.. 모..가는시간 똑가꾸..이뿌니 허벅지 보는거 똑가꾸.. 단지 차이점은 기내식..그거 안주는거 뿐이거덩.. 그거..내 돈주구 사 머그믄 데지..몰..
뱅기 값..가장 싸다.. 24마넌대 부텀이다.. 다낭 기준이다.. 호치민.하노이.이런 곳은 더 싸다..15마넌대닷.. 이..망할넘의 다낭만..하루20편이 넘는다.. 지끔두..배째라 식으루 많이덜 간다. .
자...그러믄 본전 뽑는 법.. 먼저 에쎄 담배 10보루 이상을 상다.. 베트남에서는 에쎄..가짜 아니닷.. 한보루 마넌~만 오천원이다..
알아서..10보루 이상 산다.. 면세점..4마넌이다.. 10보루믄 최소30마넌이상 차액이 생긴다... 싱난다..😝 막..막..신난다..😛
첫댓글 ㅎㅎ 알바 가는길에 버스안에서 많이 웃고 갑니다
담배 에세 0.5 10보루 사러 갈날이 오려나 몰겄네요ㅎㅎ
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