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이번 이벤트에 받은 엑시옴 유니폼은 덱스터2 네이비 2XL입니다.
역시나 엑시옴 유니폼은 다른 브랜드 유니폼에 비해 약간 작게 나왔습니다. 앞으로 구매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평소 입던 옷들보다 한 치수 큰 것으로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경우 보통 105사이즈(XL)를 입는데 엑시옴 유니폼의 경우 110사이즈(2XL)를 주문하면 딱입니다.
이번 이벤트로 인해 제가 가지고 있는 엑시옴 유니폼이 6벌이 되었습니다.
엑시옴 유니폼이 많은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는 디자인과 착용감이고 둘째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받은 덱스터2 네이비의 경우에도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밋밋하지는 않아서 주변분들로부터 좋아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피부에 닿는 느낌도 산뜻하고 땀 배출이 잘 되고 빨리 건조되어 쾌적한 상태를 잘 유지해주어서 땀을 많이흘리는 제가 입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4월에 진행한 출첵이벤트로 쇼핑지원금 받아 놓은 것이 조금 있어서 이번에 간절히 원했지만 받지 못한 오스틴도 하나 장만해볼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제 아내는 덱스터2가 더 깔끔해서 더 좋아보인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스틴처럼 조금 더 화려한 것을 좋아해서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엑시옴 유니폼을 소장하게 되길 기대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힘써주신 빠빠빠 님과 엑시옴 담당자분께 감사하면서 이벤트 당첨 유니폼 잘 입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잘 어울리시네요^^ 멋지십니다.~
저랑 같은 제품에 저랑 같은 사이즈 ~~^^
저도 기성복 105입니다.. 딱 2엑스가 좋네요~~ ㅎ
축하드립니다~~
유니폼이 산뜻하니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