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희 피부밥 기초세트’ 방송장면. 롯데홈쇼핑 정승혜(좌), 김진숙(우) 쇼호스트
jpg 300x213 62.0KB
jpg 480x341 142.8KB
jpg 2241x1590 2.74MB
(서울=뉴스와이어) 2007년 11월 08일 -- 롯데홈쇼핑(대표: 정대종, www.lotteimall.com)은 10일(토) 아침 9시 20분부터 2시간 동안 <이금희 피부밥 기초 풀세트 막강 특집전>을 열고 자연주의 피부관리법으로 유명한 이금희 원장의 기초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이날 방송은 탤런트 박소현, 방송인 홍석천이 출연해 이금희 원장과 함께 인기 TV 프로그램 ‘위대한 밥상’의 콘셉트를 도입해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들어가는 녹두, 현미, 보리, 검은깨, 메밀, 은행 등 천연 재료의 효능을 소개하며 피부에 좋은 식품과 이금희 원장의 밥상 미용법을 전수한다는 것.
‘이금희의 피부밥 기초 풀세트(9만 9,000원)’는 피부밥 생 스킨, 피부밥 생 로션, 피부밥 생 안티링클(anti wrinkle: 주름방지)크림 등 집중 영양 제품과 뉴골드 곡물팩, 미백 기능 에센스, 나이트 에센스 등의 스페셜 케어 뿐 아니라 곡물비누까지 포함해 클렌징까지 끝낼 수 있는 풀 구성이다. 이날 방송에 한해 스킨, 로션, 미백 에센스, 안티 링클 크림 등 기초 4종은 1+1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금희의 피부밥 기초 세트’는 10월 첫 런칭 이후, 입소문을 타며 회당 평균 2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히트 상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주고 천연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천연곡물과 씨앗을 주 성분으로 한 ‘뉴 골드 곡물팩’은 단백질, 비타민C, 무기질 등 식용곡물이 가지고 있는 각종 영양소를 피부에 직접 공급하며 원료의 특성상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
‘피부밥’을 개발한 이금희 원장은 지난 1980년 서울 여의도 이금희 피부과학 연구소를 오픈해 곡물과 피부 미용을 연구한 피부 장인으로 임창정을 비롯한 이병헌, 한가인, 이나영, 박소현 등 인기 연예인의 피부 관리 전문가로 유명하다.
롯데홈쇼핑 기초화장품 담당 임아영MD는 “최근에는 자연주의의 영향으로 천연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인기”라며 “피부 관리실에 갈 여유가 없는 고객들이 곡물제품으로 손쉽게 자연주의 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