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목요일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을 신청했습니다. 당시 인터넷 웹사이트에선 HBO 채널과 캐치온 서비스를 제공한다하여 제가 젤 좋아 하던 채널인 HBO를 보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건 전화번호는 1544-3101 였고 담당자는 최형국씨였습니다.
처음에는 1년기간을 달라했는데 자기 네는 3년밖에 못해준다고 하더군요. 1년해준다는 광고 인터넷 사이트에 서 봤고 스카이패밀리 채널(제일 비싼 패키지) 을 신청한다고 하 자 '예, 예, 그러더군요. 그리고 다음 날 설치했다고 집에서 전화가 오 자 'HBO'가 나오냐 물어봤더니 그런 채널이 없다고 하더군요.
어이없어 서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자 HBO는 제가 신청한 날 본사와 계약이 종결되어 캐치온에서 일부 HBO프로그램을 제공하니 그냥보라고 하더군 요...그리고 공지사항 (일부 지상파 방송 제공 안함외 몇가지)등 제가 알아여 할 몇가지 사항등을 안알려 주었고 집에가서 계약서를 보니 3년 계약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모르시고 사인을 한거죠.그리 고 계약서엔 수신기가격이 6.6만원으로 등재되어있어 이것또한 이상해 전화해보니 6만6천원씩 6개월 부담해야한답니다. 설치기사는 저희어머 니한테 한달에 만원씩만 내면 된다고 했다네요... 이렇게 해서 서로 미루는 상황이 이틀동안 계속됐습니다.
본사고객센터 는 가입센터에 확인하는 중이라며 전화를 했더니 제전화기가 꺼져있어 연락인 안된다고 발뺌을 하길래 (전 근무때문에 핸드폰을 두개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담당인 최형국씨한테 막 따졌습니다...계약기 간 멋대로 설정하고 HBO 채널 공급중단 된 거하며 미처 공지 못한 여 러가지 사항에 대하여 위약금하고 모든 것을 자기가 책임지고 설치해지 하겠다고 하더군요.고객센터도 설치해지 명령을 내렸다고 하고요...그 대신 저보고 위약금 6만원을 부담하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설치기사는 이틀지난 지금 아직 명령을 못받았다고 해지 못한답
니다...본사에서는 신청중이라고 말만하고요...그래서 다음카페에 피해사례를 보니 3개월 이 지나도 해지못한 사람도 있더군요.
아 진짜 오일 동안 짜증이 이빠이 나더군요...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는 했는데 거기 보니 저같은 피해자들 여럿이더라구요...위약금에 피해사례들 보니 황당한 것들이 많아요...진짜 이런데 처음입니다..
인순님도 달았다는 소문이..계약서 확실히 보고 결정 하셨을까.ㅜ.ㅜ; 그리고 스x이 인생 뿐만이 아니구요.인터넷 설치 업체들도 횡포가 대단하더군요.말로 설명하자니 무지하게 길어서 전 한달동안 인터넷 설치업체들하고 싸운 기억이..쩝..암튼 큰 업체에서 넘어가는 영세?업체들의 횡포
첫댓글 상상초월이군요.. ;;
인권님라이프~~~
인순님도 달았다는 소문이..계약서 확실히 보고 결정 하셨을까.ㅜ.ㅜ; 그리고 스x이 인생 뿐만이 아니구요.인터넷 설치 업체들도 횡포가 대단하더군요.말로 설명하자니 무지하게 길어서 전 한달동안 인터넷 설치업체들하고 싸운 기억이..쩝..암튼 큰 업체에서 넘어가는 영세?업체들의 횡포
만약 그 업체가 그 지역 독점이면 설치해달라고 빌어야 겨우설치되는..쩝..너무싫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