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맵을 보면서 많은걸 느꼈습니다.
1월콘텐츠
->보스몹추가할테니 더 피로도느끼세요.
2월 콘텐츠
->설날이니깐 사료좀뿌리고 레이드만들어놓을테니 더 피로도 느끼세요.
3월 콘텐츠
->제작파츠 추가합니다. 3개 만들어놓을 재료들 준비하세요~
4월 콘텐츠
->없음
5월 콘텐츠
->꺼어억 장판존나추가해서 돈빨아먹겠습니다~
6월 콘텐츠
->대충 존나큰 거미만들어서 넣어둘테니 쟁하면서 잡아봐~
솔직히 돈을 계속쓰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내용이 빈약합니다. 사실상 2~5월달까지 아무것도없어요.
기존에있던걸 살짝바꾸고. 과금요소 추가가 끝입니다.
이게맞나요? 타게임들 로드맵이랑 비교했을때. 괜찮다고보세요?
첫댓글 로아 이번에 쇼케이스 봐보라녜
로아같은 게임을 만들고 싶으면 리니지라이크 장르로 안만든 레후
개고기집에다가 왜 프랑스식당 비프 부르기뇽 비교하고 있는 레후?
@아시타카 개고기도 프랑스 요리로 고급지게 바꾸면 되자녜
개발자 천명 vs 60명 같은 선상에 보는것 부터가 병신아님?
그럴거면 로아 하러 가셈. 뭔 되는 소리를 해야 들어주지, 동네 식당하고 해외 유명 5성급 레스토랑하고 퀄리티 비교하고 자빠졋네 ㅋㅋㅋ
개고기집에 많은걸 바라지 마십쇼.
개고기 장르 게임이면 뭐 돈쓴만큼 사람패고 현금 거래좀 되게 하는게 목표아닙니까.
이놈은 맨날 개인 불만 일기장 쓰는것마냥 오만갖곳에 징징거리는거 말곤 없네.
다른 게임들이라고 해봐도, 다 비슷한 레파토리인데 ㅋㅋ
ㅋㅋㅋㅋ불만 일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