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g Ser Deg Sote Lam [당신곁에 소중한 사람]의 Susanne Lundeng
이 음악은 1969년생인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월드 뮤직 바이얼리니스트인 수사네 룬뎅[Susanne Lundeng]의 1997년 작품이다. 원제는 [귀한 이가 되게 하소서] 또는, [새로운 이가 되게 하소서]라는 의미라는 곡 이다. Susanne Lundeng (수사네 룬뎅)은 1969년 노르웨이의 보더에서 태어났다. 대부분의 음악가들이 그러하듯 9세때부터 활을 잡았던 그녀가 본격적으로 바이올린 수업을 받은 것은 네덜란드 최고의 현악 4중주단인 올랜도 쿼텟의 바이올린 연주자인 아브리 엥게고드의 문하생으로 들어가면서 부터이다.
정규 클래식 연주자로서의 장래가 눈앞에 있었지만, 그녀는 과감하게 자신의 음악적인 뿌리가 자신의 혈관을 타고 숨쉬는 노르웨이 민족의 음악임을 깨닫고, 점차 사라져가는 노르웨이의 포크 음악을 찾아 채보와 채록을 하였고, 잊혀져가는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정서를 찾아 다니며 20대를 그렇게 보냈다.
마치 노르웨이의 위대한 작곡가인 [그리그]와, 위대한 작가 [입센]이 그러하듯, 가장 노르웨이적인 아름다움의 근원을 찾아내기 위한 그녀의 노력은 많은 결실을 거두어 노르웨이 정부의 수많은 상들이 그녀에게로 쏟아졌다.
이러한 그녀의 노르웨이 포크에 대한 연구와 발굴에 대한 노력, 그리고 그녀의 탁월한 운궁을 보여주는 앨범들을 3년에 한 작품 꼴로 발표하고 있다.
그리고 몇년전 발표된 애테신[역사의 풍경]이라는 앨범 역시, 그녀의 노르웨이 포크에 대한 끝없는 열성과 탐구의식, 그리고 북노르웨이의 아름다움에 대한 Susanne Lundeng [수사네 룬뎅] 그녀의 말없는 찬사로 가득 채워진 작품이다.
|
첫댓글 자신감을 갖고 보면 세상이 달라보인답니다.
자신을 믿고 하루를 만들어가세요^^
오늘도 화이팅!
오늘도 멋진 사랑으로
고운 시간들 되시고 행복하세요.
사랑해요03:40 새글
최상락이사랑해요00:57 새글
울횟님들요~오늘날부터~행복과~사랑으로~일뜽으로~따뜻하고요~짝사랑이~짱으로~넘치는~날되세요???
짝사랑과~행복이요~샘솟는~멋진시간으로~이어가시길~바랍니다~짱으로~150세~장수합니다???
늘~건강과~행복을~위해서요~열심히요~하이팅하셔서~우리의~우정은~영혼히~짝사랑해요???
오늘밤부터~누구못지안게~부부가짝사랑으로~편히주무시고요~행복하시기를~기원드려요???
울횟님들요~화사하게~웃으며서요~남녀와~사랑으로~짱으로~행복하시기를~기원드려요???
미소를~잃지를~마시고요~표정갈리~잘하시고요150세료장수하세요???
https://youtu.be/iUq3B0ZRqzM?t=10
PLAY
오늘도 자신있게 주신 내용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사랑1 .*".......
마음 따뜻하게 곱고 향기가득한
고운밤 보내세요
감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