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글을 쓰게 되어 무지하게 떨리네요...음..제가 처음으로 소개하는 곳은 제가 밥맛이 없을 때 가는 곳입니다.
365일 양념 게장이 끊기지 않고 나옵니다. 별도로 시키는 것은 아니고 반찬으로 항상 곁들여집니다. 반찬으로는 빠지지 않고 전(김치전, 야채전 위주로) 생선(튀김이거나 조림) 물김치. 김치. 상추. 고추장. 간장.
양념게장이 항상 준비되어 있지요..(전 갠적으로 이게 젤 좋아요)
메뉴는 김치찌게, 된장찌게, 순두부, 굴비 백반...등등 인데...더 있는데 전 이 4개의 메뉴말고는 다른 것을 먹어본적이 없어서리..
주방에서 어느 아주머니가 찌게를 끊였느냐에 따라 맛은 변동이 됩니다.
이게 좀 불만이예요..주인 아주머니의 인심과 게장의 맛이 좋아서 가끔 들르는 곳입니다.
위치는 인사동 호떡줄 있는 곳 바로 맞은편에 토방이라고 있구요
가격은 김치찌개가 4000원 굴비백반 5000원 정도 됩니다.
사람 많은 시간은 절대 피해야 하구요...전 저번에 점심시간에 갔다가 40분 넘게 기다렸어요..
카페 게시글
지난 게시글 모음
시로야~~맛난 수첩 1 (양념게장/인사동/토방)
시로야~~
추천 0
조회 430
06.08.07 13:55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오~ 이곳 너무너무 좋죠...좀 친해지면..아줌마들도.되게 정겹게 대해주시고..밥이 무한 리필은듯..ㅋㅋㅋ 양념게장 달달한것이 맛있죠..김치찌개는 칼칼한 맛이 너무 좋죠...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저도 여기 많이 가는데요. 수두부가 젤 맛있어요. 된장찌게는 안시키는게 낫고 김치찌게는 돼지고기 들어간 평범한 맛이에요. 게장 맛있죠..다른 나물 반찬도 괜찮구여.
마자여. 순두부하고 비빔밥이 제일 괜찮아여.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이져. 근데 먼가 뛰어난 맛을 기대하고 가신다면 실망하실듯 ^^
전... 친절한 아주머니와 게장땜시 인사동가면 간답니다^^
근데 항상기다리는 사람이 너무많아 밥먹고 바로 일어나야 이쁨받죠~
추가하는 공기밥이 공짜라는 것과 저두 양념게장이 맛있는것 같아요. 저녁시간대에 한번 갔는데 꽤 오랫동안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솔직히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가격에 비해선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