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07~2008 정규리그 시즌권 할인판매 금액 및 혜택 | |||||
구분(시즌권) |
단가 |
원가 |
판매 금액 |
할인율 |
차별서비스 |
홈스페셜석(1)/15석 |
25,000 |
675,000 |
500,000 |
-26% |
시즌종료 후 선호선수와 식사참여권 |
홈스페셜석(2)/15석 |
18,000 |
486,000 |
360,000 |
-26% |
서포터즈-선수단 행사 참여권 |
<홈벤치 바로뒤 2~3열> |
|
|
|
|
매경기 응원용품 및 음료수 제공 |
<1열은 비매석> |
|
|
|
|
선호선수 친필사인공/모자 증정 |
|
|
|
|
|
|
특석 중앙석1 |
13,000 |
351,000 |
225,000 |
-36% |
시즌종료 후 선호선수와 식사참여권 |
(C/A구역 2,3,4) |
|
|
|
|
서포터즈-선수단 행사 참여권 |
특석 중앙석2 |
13,000 |
351,000 |
200,000 |
-43% |
서포터즈-선수단 행사 참여권 |
(C/A구역 2,3,4) |
|
|
|
|
|
일반석 |
8,000 |
216,000 |
120,000 |
-44% |
|
비지정 일반석 |
8,000 |
216,000 |
100,000 |
-54% |
|
2. 기업 및 단체의 광고 협찬 의뢰의 건입니다.
1) 전자랜드 유니폼
① 관객 시선 집중 효과 높음,
② 공중파 중계시 TV노출 효과
③ 정규리그 관중수 연간 12만명- 플레이오프 진출시 14만명 예상
2) 홈구장(삼산월드 체육관) 플로어
① 비용대비 광고 효과 탁월
② 공중파 중계시 TV노출 효과 탁월
3) 홈구장 통계석 하단 광고
① 공중파 방송 노출도 최고
② 신문사 사진 자료 노출
③ 포털사이트 등 사진 자료 노출
4) 삼각 쿠션광고
① 경기당 평균 4,000명 관중 대상 광고 노출
5) 경기장내 2, 3층 현수막
① 3층 대형 현수막 입장 관중 대상 노출도 최고
② 2층 공중파 방송 및 언론사 사진 노출 최고
기본적인 내용을 첨부하오니 읽어보시고, 상세한 사항을 아시고 싶은 분은 저에게
(032-326-6134, 032-327-6134, 011-271-4078)/han11won@gmail.com
문의하시거나 방문을 요청하시면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