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디 Q7에 관한 질문입니다. tdi의 경우 디럭스와 수프림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가격차가 약 500만원이 되네요수프림에는 뭐가 추가가 된건가요 그리고 페이톤 3.0과 비교 했을때 Q7만의 장점이라면 뭐가 있을까요??(브랜드 이미지 말고 순수 차만 놓고보았을때)
그리고 한가지 더 산길을 다닐때 뒷좌석에 있으면 롤링이 심하게 느껴 지나요? 애기가 있다보니그런것도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원래는 A63.0TDI를 생각하다가 페이톤으로 갔다가 다시 Q7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장거리가 많다 보니 승용이 좋은거 같기도 하고생각이 왔다 갔다 합니다. 멜로 좀 답장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우디에서 하고 있는 프로모션 있으면 좀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kim9239@naver.com
첫댓글 슈프림에 있는 적응식 에어서스팬션이 디럭스에는 없습니다. 그리고는 다 같다네요 ^^* 산길에 타고 다닐일이 아마 없을거라는데 한표!(Q7차폭이 넓어서 불편할때가 좁은길에서 비켜갈때죠 ㅜㅜ) 세단과 SUV의 차이라면 개인의 취향 차이라고 봅니다 SUV의 장점이라면 아웃도어에서의 편리성이죠 뒷쪽의자의 바리에이션에 따라서 화물공간이 변하기도하고 또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는 실내공간의 변화가 그하나이고.... 운전자의 시트포지션이 높아서 발생하는 메리트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요 전 취향이 Q7이 좋더군요. SUV.....CUV 요즘은 좀 헷갈려서,,,,,
에어매틱은 높낮이 조절뿐만아니라 오프로드,컴포트,다이나믹 모드를 지원한답니다^^ 산길주행이아니라 고속주행,저속주행,시내주행에서 엄청난 효과가 있답니다 잘은 못느끼시겠지만 차문을 열고내릴때나 고속주행시 차고가 자동으로 내려가구요 사람이 타면 내려간만큼 자동으로 보정해주기도 하고 말이죠~ Q7도 다이나믹모드로 돌려놓고 감아재끼면 어지간한코너 다 돌아갑니다^^ 기름통 치는소리만 아니라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차네요.. 기름통때리는소리가 너무 심해서.. 솔직히 비추천..
에어매틱,키레스고 옵션이 빠져있습니다.. 이 옵션의 가치는 500만원 이상입니다~
딜러한테 물어보니 디럭스는 이제 판매안한다고 하던데요
기름통 치는 소리는 해결했습니다. 아직 한 주 주행 중이지만..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소리가 덜 나게끔 만들어주시는거 밖에는 방도가 없는걸로 아뢰오ㅠㅠ 참존공장장? 그분이 말씀해주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