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터리
하드케이스 LiPo 2S(만충시 8.40v이하)
충전 시 배터리 세이프티백 필수
타이어
접수시 구매한 대회용 컨트롤 타이어만 사용가능
바디 및 윙
시판중인 1/10전동투어링용 190mm 4도어 세단바디
바디높이 지면으로부터 115mm 이상
윙은 후면에 1개만 장착
윙 높이 지면에서 115mm 이하
윙길이 125mm이상, 195mm이하
윙사이드 40mmX20mm 이하
차체
휠베이스 250mm이상, 270mm이하
차폭 175mm이상 195mm이하(바디포함)
무게 1350g 이상(바디 및 배터리등 모든장비포함)
기타 사항은 대회 운영측의 판단에 따름.
상세 규정
1/10 F1(21.5T블링키)
21.5T모터 사용, 블링키모드의 변속기 사용, 타이어트레드 전후 188mm이하
Gyro 사용불가, 드라이버헤드 필수장착
1/10 ROOKIE (21.5T블링키)
21.5T모터 사용, 블링키 모드의 변속기 사용
1/10 SUPER STOCK (13.5T부스트)
13.5T모터 사용, 부스트 및 터보 사용 가능
1/10 MODIFIED
공통규정 참조
– Control practice
임의로 편성된 조를 본인 실력에 따라 예선 조에 배치 하기 위하여 실시한다.
각 조별 3분 주행 중 가장 빠른1랩을 기준으로 한다
– Qualifying
컨트롤프랙티스로 구분 된 조편성으로 실시하는 예선전.
5분 주행이며 컨트롤프랙티스로 구분된 조 및 번호를 기준으로 순서대로 한대씩 출발한다.
1R~5R중 빠른 2개의 기록(포인트)을 합산한다.
동율일시 예선기록 중 가장빠른 기록(5분기준)을 우선한다.
각 메인 직행은 8명으로 한다..
– Final
각 메인 8명기준 직행
하위 메인부터 2인씩 범프업을 적용한다.
Ex) D메인 1R 1,2위는 C메인 1R에 9,10 위로 시작
C메인 1R 1,2위는 B메인 1R 9,10위로 시작
위와 같은 방식을 적용하여 Final 1R 에 A메인 10인과 하위메인이 확정 되며, 2R부터는 범프업이 적용되지 않는다.
Final은 5분주행 이며 1R~3R중 빠른 2개의 순위(포인트)를 합산한다.(B,C메인은 2R까지 이하메인은 1R만 진행)
동율일시 순위(포인트) 합산된 두개의 기록중 빠른 기록(5분기준)을 우선한다.
첫댓글 F1종목은 무게, 차폭, 윙등의 규정은 따로 없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무게나 윙등의 규정은 따로 없습니다. 트레드 규정(전후 188mm이하) 만 추가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윤탁 감사합니다~^^
21.5에서 드라이버해드 필수장착이라고 써있는데 드라이버해드가 뭐죠?
F1 (21.5T) 규정만 드라이버헤드 관련 규정이 있습니다^^
바디에 사람 머리가 있어야 된다는뜻 같아요